(이보다저렴할수없다)그라스톤, ISATM,연부조직이완도구 이번기회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선착순 10명입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보다저렴할수없다)그라스톤, ISATM,연부조직이완도구 이번기회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선착순 10명입니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5. 27. 20:40

본문

 

저는 트레이너이고 대전체형교정과 근골격계통증케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23년차 PT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이어서 제 이웃님들에게 좀더 경제적으로 이용할수 있도록

아시는 분께 특별하게 부탁해서 거품 다 빼고 5개 종류를 24만원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절대 판매자도 아니고 이걸로 큰돈을 벌고자 함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면 아실것입니다.

제가 얼마나 착하게 여러분께 드리는지

 

 그라스톤이라 불리는 제품은 아니지만

중국에서 만들었구요.

 

정말 이번 제품은 확실히 손감이 좋아요

묵직하고 압도 좋고 엣지도 부드럽네요 

 

그라스톤 도구 판매

롱바는 기존에 썻던 무브먼트 사의 롱바에 비해서 무겁지만

느낌은 받아본 분들이 느낌은 아주 ~~ 묵직하고 깊게 깊게 들어온다고

속 깊이 시원하다고 합니다.

 

그라스톤 케이스 포함 해서 드립니다.

제가 오자마자   월평동 조아짐에서 꺼내놓고 실사로 찍은 사진입니다.

크기는 아주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아서

중간정도 여서 있어보인다고 할까요 ㅋ

전체적으로 보호 케이스를 꺼내고 나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오늘 회원관리도 해주었네요 ^^

 

그리고 전번에 제가 핸콕이라는 이름으로 엣지 도구가 나온다고 했는데 

다소 늦어져서 지금 한꺼번에 이렇게 나오게 되었네요^^

핸들링 감촉이 좋고 

손에 딱 접지 되어서 좋아요

 

정말 무게감이 다릅니다

아주 ~~ 맘에 들어요

전에 사용했던

프리스텀과 비교해 보면 정말 ~~ 비교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엣지마다 다르지만 정말~~ 손에 감기는 맛은 이 가격에 이정도면 정말 정말 최고 같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요석을 가장 좋아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쓰는 엣지입니다.

작지만 강한 녀석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주로 손가락, 주관절, 발가락 사용하기 좋구요 

tp나 경절점 손질하기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가방을 은색말고 다양한 색깔을 입혔으면 어떨까 합니다.

 

그라스톤 케이스 실사 폼롤러 와 크기 비교

바디웍, 그라스톤코리아 정품, 쥬카, 다양한 근막이완도구를 사용을 해봤고

이제 남은 거라고 프리스텀하고 crt제품하고 이넘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아끼는 제품입니다. 99,9% 은으로 된 괄사, 엣지 입니다.(맨 우측)

 

다소 비싸지만 저에겐 가장 큰 무게입니다 ㅋ

도끼 모양의 엣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지요^^

 

제가 한개 사용하고 나머지 9개는 제 지인분들 혹은 블로그이웃에게 저렴하게 드리고자 합니다.

 

가성비 쪽으로 이용해 보시구요 

손을 보호하기 위한 도구로서 잘 사용해 보시구요

이것으로 뭘 할수 있다라기 보다는 운동하기 전에 ROM 확보하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운동과 함께 이뤄져야 나름에 효과를 보실것입니다

이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 우물안 개구리 라고 볼수 있습니다.

 

 

김도환 교수님의 CRT 역시 저에겐 효자 역화를 많이 해주었답니다.

 

우측에 있는 괄사 역시 전에 한참 전에 유행했던 거지만

오랜만에 다시 사용해 보니 나름 저에게는 추억과 손에 익숙함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기존에 많이 사용한 CRT는 너무 저에게는 제 손가락을 보호 해준 고마운 녀석입니다.

그라스톤,연부조직이완, 근막이완툴 도구

프리스텀, 왼쪽~>4개는 프리스텀 초기에는 45만원 준것 같구요

무브먼트 밸런스 바디에서 산 롱바 입니다. 

 

위 제품 그대로 5종류 22만원 드리고  있구요

딱 10개 뿐이구요 

선착순 입금하는 순서로 순차적인 배송이 되겠습니다

농협 418-02-119912 강태성

24만원 착불입니다. 

문의는 문자

010-9179-9250 입니다. 

전화는 못받는경우가 많으니 문자 문의 주세요 !!

 

대전에서 체형과 바른자세를 위해

23년간 연구와 공부를 하고있는 트레이너입니다.

대전체형교정 PT전문운동센터 조아짐 

수많은 제품과 도구를 써왔습니다.

남들보다 시행착오가 많은만큼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