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과 써니샘의 금산 다락원 수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과 써니샘의 금산 다락원 수업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 22. 19:04

본문

 금산 다락원에 진행되는 강태성과 명품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4기

 

오늘은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샘과 트레이너 써니양의 수업을 필두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이제 노화로 인한 ㅋ 백업멤버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작년과 비교해서 올해가 더욱더 바빠진 두 선생님들

지금은 유성에 싸이언 짐인가?

싸이언즈 짐인가?

이름을 잘 모르겠는데...오전에 근무도 하고 오후에는 프리랜서 활동하고 있지요^^

프랭클가무엇인가요?

혹시 플랭크 아시나요?

사람인가요?

 

사진은 정렬이 될 상태로 찍어야 보기도 좋고 이쁜것같아요

전부 플랭크는 3분씩은 껌이더군요

 약간 응용을 해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짧은시간에 옷을 갈이입고 다시 수업하는 박쿤샘

냄새나면 회원들에게 실례가되서 바로 가라입고 수업을 임하는 센스

담배도 술도 안하는 멋진 친구 ㅋㅋ술은 하나?

지금부터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써니샘이 밴드 수업이 있겠네요^^

초보자용 밴드를 이용해서^^

 

아우 시원한 옆구리 스트레칭^^

 센스 ㅋㅋㅋㅋ

써니샘의 지도^^

오늘의 금산 수업은 여기까지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