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몸매 만들기 4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몸매 만들기 4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2. 17. 23:00

본문

금산 다락원 문화센타

강태성 퍼스널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명품몸매만들기 프로젝트 4기생

오늘은 2번째 수업시간입니다^^

오늘도 대전 퍼스널트레이너 써니가  밴드수업으로 회원님들과 교감을 하기 위해서~~왔어요^^

 점핑잭동작을 가볍게 시작을 하구요

매트는 개인이 지참을 하거나

비치되어있는 매트를 사용하시면되구요

아울러 핑크돌이는 역시~~

 원스텝 투스텝

즐거운 니업 시간

rpm을 높이는 시간

 고무줄은 단체주문을 해서 다 같이 샀어요^^그래서 노란색으로`~ 초급자용으로

 아 즐거워라 ㅋ 누군 즐겁지만 누구는 힘든가봐요

표정을 피세요^^ 스마일~~~

친절한 박쿤퍼스널트레이너 유독 여성회원들에게만 친밀합니다 ㅋ

남자에 본성이라고 할까 ㅋㅋ

 

 유일한 남성 회원님 최고의 대우를 약속합니다^^

 

 써니가 지금은 더욱더 날씬해졌답니다 ㅋㅋ그치?

따라해보세요^^ 하나둘하나둘

 잠시 쉬는시간을 갖도록 했어요^^

 저당시에 저모습이네요 ㅋㅋ 아~늙었네요

휴식시간을 이용해서 정신교육과 영양관리에 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날 추운데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날씨가춥네요 몸관리 신경써주시구요

가실때는 땀 식으니 옷 단단히 챙겨입고 가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뵐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