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4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4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2. 10. 23:41

본문

오늘은 12월 10일 입니다^^

2014년 이구요,지금 이 포스팅은 작년에 했던 수업을 이제서야 하는것입니다

지금에 모습과 작년에 모습을 비교하니 새롭네요^^

벌써 금산 회원님들 뵌지가 일년이

하긴 얼마전에 복수동에 회원님을 보기햇지요^^

이사오셨다고해서~~~

 

ㅈ ㅏ 오늘은 제가 수업을 메인으로 서서 수업을 했어요^^

강태성과함께 하는 명품몸매만들기  4기입니다.

금산에 지금도 인삼으로 많이 바뿌다고하네요^^

늘 하는 출석체크

체크하면서 회원님과 눈인사 이름외우기

 

 

저는 참 옷이 없어요 ㅠ 체육복 늘 입는것만 입어요 ㅋ

그치요..외출복도 딱 하나있구요

온통 트레이닝복뿐인데

그것도 입고싶은것만 입는 독특한 성격인것같아요^^

작년에 입었던 옷도 지금도 입어요^^

운동화 바지 상의 ㅋㅋ

대신 모자는 되도록 안쓰도록 하고있어요^

머리 빠질것같아서..스트레스 너무 많아요

그만큼 업무량이 많아졌어요 ㅠ

 유일한아버님^^ 메인 앞에 서서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바닥에 보일러가 안돌아가서 습기가 나오는 상황인데..미끄럽지 않게조심해서 수업에 임해주셨어요^^

 아주 시원하죵 스트레칭을 겨울이라 꼼꼼히 할수 밖에 없네요 ㅋ

 아~사진이 아주 통일감 있게 나왔네요.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실지 무지 궁금하네요^

나이먹으니니깐 노란색 원색이 좋아지더군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 프리랜서 박쿤샘에 밴딩 수업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써니 현재는 센트럴 휘트니스에

퍼스널트레이너 활동중인데

통 찾아오지를 않네요...혼좀나야겠어요..그치요.

여기 짐도찾아가야지요..~~

 아~~다들 얼굴이 새록새록 합니다.

 밴딩 푸쉬업

 복부운동인가요?

 그러네요 ㅋ

 

 부상방지가 최우선입니다^^

 박쿤샘^^

 후반에는 써니샘이 밴딩으로 전신 근력트레이닝을 하였습니다^^

 힙브릿지 늘 빼먹지 않고 하는센스

 이제 고수들이세요^^

 저의 모습입니다^^ 박쿤샘도 보이네요

 오히려 저때 보다 지금이 얼굴이 더 핀듯합니다 ㅋㅋ

저땐왜 저럴까요 ㅋㅋ

 끝까지 나와주는 우리 어머님회원님%^

 

 박쿤샘에 코어 트레이닝

 써니샘은 촬영 저는 뒤에서 감독  ㅋㅋ

 오블리크 오블릭

다들 수고들 하셨어요^^

자주 하는 포스팅을 아니지만..

허리강화로 마무리를 하였어요^^

다들 바쁘신와중에 나와서 운동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