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다락원 명품 몸매만들기 프로젝트 4기 시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다락원 명품 몸매만들기 프로젝트 4기 시작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1. 28. 18:23

본문

금산 다락원에 진행되는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4기

오늘은 첫 시간입니다.

시간으로 따지자면 작년 이맘때인듯합니다^^

1년뒤에 포스팅을 합니다^^

뱃사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저번주에은 복수동에 금산 5기 회원님을 만났네요^^우연히^^

금산에서 가까운 가오동 , 복수동이거든요^^

오늘은 첫시간인 만큼 저의 시작을 알리는 인사말과 소개 그리고

앞으로 진행하게된 내용에 대해서 브리핑을 하고

간단히 수업을 하고 오리엔테이션을 마치는 시간이 였습니다.

기존 회원님들도 다시 신청을 해주셨구요

새롭게 오신분들도 눈에 띠네요

늘 그렇지만 신청할때는 늘 폭주하다가 수업 끝날쯤 하면 20명 안쪽으로 남게 되는 실정입니다.^^

김장철인데 나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업자료 만들어서 나눠드렸구요..진지하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유일한 남성분이 오셔서 더욱더 즐겁네요^^

열심히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현재 대전 월평동 센트럴 휘트니스에 퍼스널트레이너 활동중인 써니

열심히 해서 좋은 위치로 거듭나길 응원해봅니다

날씨가 추워서 몸이 굳은것을 써니샘이 스트레칭으로...시작합니다.

 매트는 옆 반 강으실에 가지고 오신분들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오신분들이 있어요^^

 다시 보는 얼굴^^ 방갑습니다^^

 내전근까지 스트레칭 해주고^^

 장요근스트레칭도 같이

 하나라도 놓칠까봐 열심히 하시는 부부회원님들 입니다.6^

잘지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사장님을 꼭 운동해야 하셨는데~~

 다시 보니 새롭네요...사진이 새록새록 합니다

얼굴들고 가물가물하구요^^

 대전에서 프리랜서 퍼스널트레이너 활동중인 박쿤샘...오늘은 병아리 패션으로^^

 저는 이번시즌부터는 선봉보다는 서브 형식으로~~ 메인은 박쿤샘과 써니샘이 합니다^^

 영차~~~영짜~~~ 뭄풀기는 이쯤에서 그만해도 될듯 합니다^^

전박적으로 몸을 가지고 트레이닝 해봤는데

체력수준을 체크하고 움직임이 나오지 않는분들을 선별하기 위함이였어요^^

 열심히 따라하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복부 운동에 베이직 크런치를 통해서 복부에 힘을 쓰는 방법에 대해서...

 목뒤를 당기지 않고 목을 받쳐주는 느낌으로 복부를 수축하며되는데..

말보다는 행동으로 느끼는 시간

 끝까지 잡아주는 써니샘이 새심한 터치~~일일이 한명 한명 전부 터치를~~

 이제 다 했네요^^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마지막 저의 마무리 끝이 났구요.

저는 무슨조사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아마 김장철인데..다음시간 못나오는분들 조사를 하고 있는건가요?

아무튼 요즘 김장김치가 센터로 넘처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만..이거 처리하는것도 문제입니다..정성으로 주셨는데..

개인적으로집에서 김치가 넘처나고 다른샘들도넘치는 형국이라

김치 대란이``.... 오늘은 목요일이네요^^

정말 빨리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