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마지막 시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다락원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마지막 시즌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1. 20. 02:38

본문

아~~이제 겨울이네요..

여기는 금산 다락원

입니다....여기 유산소운동하기 딱 좋은곳입니다.

 

런지가 생각이나네요^^

금산 다락원에서하는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 이제 대단원에 막을 내리는 시즌입니다.

더 할수 있지만...정상에 있을때 내려오고싶은 마음도 있구해서^^

이번 시즌까지하고 그만하는것으로 ^^

 

 날이 완전 가을에서 겨울로 가는 초입갔아요^^

 이곳으 금산 스포츠 센타입니다.

지자체 중에는 제일 잘되어있는곳같아요

대전 근교에서는~^^

 활력에 집,,아주 좋은말입니다.

수영 배드민턴 농구 단체 강좌, 요가 필라테스 국선도 특강

다양한 수업을 할수 있구요

보건소가 바로 옆에있어서

처방도 받을수 있구요

치료실도 따로 있네요^^

 금산 국민 체육센타 라는 글이 보이시죠^^

 체육관 정면 입구 모습입니다.

 여기는 탈의실인데..짐볼들이 탈의를 했네요 ㅋㅋ

 왕버들 이라는 유아체육센타도 있구요

다목적 강의실이 있는것입니다^^

 강의실이 수리를 해야 해서 저희는 이쪽 유아체육쪽 강의실에서 했구요

바닥이 나무라서 너무 좋네요^^

오자 마자 시작되는 박쿤샘이 와이트 스쿼트 박수~~

 토요일 강좌인 키 쑥쑥 다이어트 운영일지 ㅠㅠ 이걸 가져왔네요

성인반 출석부를 가져왔어야 하는데^^

 

 담당강사의 강태성 박태준 이름이 보이네요^

 강태성 선생님의 수업전에 하는 교육^^ 오늘 교육은 똑바로 드시지요^^

 간단한 교육을 마치고 원을 만들어서 돌아가면서 스쾃을 실시 했어요^^

100개 씩 하니가 좋더군요 ^^

독서제거는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어요^^

 아우~~고고

 저당시에 머리고 수북하고 모자도그렇고..

아주 상태가 메롱이네요

 

 손에 손잡고 하는 낙하놀이^^

하늘에서 다같이 내려오면서 손잡고 원을 만든 자세입니다^^

버티기~~~~~~~~~~~~~~~~~

 만세~~~이것또한 돌아가면서 구령으로^^

 

 손에 손잡고..스큇...열심히 으싸`~

 박태준 샘ㅇ...즐거운 퍼니 다이어트 트레이닝

몸풀기 푸쉬업플러스로~~

 여기서도 푸쉬업 플러스

 장요근 스트레칭~~~~~~~~~~~

우리몸은 굳어있다면 풀렴됩니다..

단 스트레칭으로 푸는건 한계가 있지만

이거 없으면 잇몸으로`~임니다.

 레드 바지 너무 이쁘세요^^

강의실이 이쪽 저쪽 짬봉인데요..그만큰 열정적은 모습을 담다보니.

몇일 수업들이 모여있는것이네요^^

수고해주시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샘과

강태성의 즐거운 수업 스토리 였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