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다락원 강태성 트레이너와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다락원 강태성 트레이너와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1. 4. 21:35

본문

 금산군 다락원에서 하는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불과 1년 전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ㅠㅠ

역시 노화는 진행이구요

수면부족 과로로 인한 내몸에 염증반응들이 내 몸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모두 함께 이기에~~금산 주민들이라서`~행복합니다.

하나둘 리듬에 맞춰 하나둘 하나둘 스텝바이 스텝입니다. 

 

 저게 보이네요 ㅋ 써니도 보이네요 ㅋㅋ

 

 좌우로 정렬

 몸풀기

 

 

 이때즘인듯 합니다.

옷들이 두꺼워진걸보니^^

추워졌다는소리네요

 누가 누가 잘하나요^^

항상....마지막은^^ 다함께 시작도 다함께  

 단영양은 잘지내고 있나 모르겠네요 ㅋ

 다들 어찌들 잘 하고 계실런지?

 그립네요^^ 즐거운 시간이였는데^^

 

영차~늘 만원사례

 슬기씨는 좋은곳으로 갔나 모르겠네요^^

 영차~모두 힘내세요

 저는 체육복이 늘 정해져 있네요 ㅋㅋ

 바로 박쿤샘이 수업인가요 ㅋ?

 하기 시른분들 2분이서 ㅋㅋ

 

 

수업전에 하는 정신교육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소개를 하는 시간

 의도치 않은 맞춤 ㅋㅋ

나이먹응게 노란색이 좋아지네요 ㅋ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출석과 운동에대한 교육 식단에 대한 조언

마지막에 뒷모습은 임00 그립습니다^^

다들 열심히 잘 지내고 계실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