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헬스 퍼스널트레이닝 써니와 박쿤샘의 금산 몸짱 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헬스 퍼스널트레이닝 써니와 박쿤샘의 금산 몸짱 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0. 29. 18:49

본문

금산 다락원에서 하는 강태성과 명품 몸매 만들기 수업을

도와주는 박쿤샘과 써니 샘

 

대전에서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로 활동도 하고

홈트레이닝, 아웃도워 트레이닝

출장 트레이닝 전문으로 하는 멀티 플레이어 입니다.

오늘은 2명이 트레이너와 함께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놀드 홍짐 마두점으로간 수빈이도 보이네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써니

현재 월평동 센트럴휘트니스에서

퍼스널트레이너로 근무하고 있고

프리랜서 홈트레이닝과 필라테스를 하고 있습니다.

 유독 단색이 잘 어울리는 써니

 대전퍼스널트레너 박쿤샘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시원하세요 

 퍼스널트레이너 수

홍도동 일웅스파랜드에서 트레이너로 일하다가

현재는 아놀드홍짐에서 트레이너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으랏차차

 

 역동적이여서 너무 멋지네요

 이번엔 블랙 코디^^ 퍼스널트레이너 써니

코어트레이닝중입니다. 

 사이드 플랭크 ㅋㅋ

 오블리끄 트위스트

 마무리 쿨다운

 ^^

 

 쫙왁~~

 멋진시범

 허리는 괜찮니 ?

 지금은더 날씬해졌네요 ㅋ

 영차~~

 저여~~~저여~~

으랏랏차~~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