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10. 22. 17:47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매년 이맘때쯤 산에들 많이 가시고

조금후면 김장철 돌아온다고

 

미리 미리 운동하고자 하셨는데

금산 어머님들은 홍삼과 친하셔서 그런지 너무 건강하십니다^^

견갑골 세팅하기 위해서 오늘은 와이자 백 익스텐션을 했어요

저의 트레이닝 철학은 쉽게 쉽게

할수있는것으로 알려주고 고객들이 이해하고 혼자서도 할수 있는동작

위주로 세팅을 하는편입니다^^

 지금은 결혼을 해서 임신하신 임은아 샘

이쁘고 몸매 좋은 몸짱 샘^

축하드립니다^^

회원들과 스텝 스텝 하고 시동을 걸기 시작합니다

사진은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샘이 찍어주셨네요^^

작년보다 많이 성장하는 박쿤샘

이제 블로그도 한답니다

말로만이 아닌 행동으로 해주시길~~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는 동작 팔짱끼고 다리 올리기^^

다이어트는 오히려 비만인 보다 날씨하지만 조금 지방이 있는 분들이

더 많이 하지요^^ 실제로는

비만인분들 해야되는데 하면서 안하고 있구요 ㅠ

 와이드 스쿼트 자세^^

아 다들 화이팅^^

엄마들 힘내보세요^^

 

 더블 트위스트 동작을~~^^

옆구리 하체 상체를 골고루 칼로리 소비성 운동으로 아주 좋아요^^

 

다음은 박쿤샘이 나와서 연이어서 근력트레이닝으로 가볍게 잡아주고 있어요^^

이날은 조금 많이 안나오신날이네요^^

 

 하나 하나 잡아주는 센스

샘 ...보고싶네 그려..모임좀 나오너라

bbmc 보디빌딩 매니아클럽 정회원이랍니다^^

 

 마지막 까지 하나 하나 센스있게^^

 

 박쿤샘이 옷을 여러벌 가져왔나요 ㅋㅋ

수업을 여러개 믹스했어요^^

 쉬는타임을 이용해서 한컷^^

 이친구는 제가 아님니다^^

김수빈 트레이너

지금은 아놀드홍 마두점에서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멋진 트레이너지요^^

 

항상 같이 해주는 센스^

마무리를 정리 운동으로 하고

나서 즐겁게 운동을 마무리 하고 집으로 왔어요^^

다들 고생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