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9. 17. 17:51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벌써 오늘이 추석전날이네요..학기 개강을 해

수업하랴 공부하려 센타 관리하랴

오히려 금산수업할때 보다 몸은 더 바쁜것같네요

그래도 금산 회원님들이 보고싶네요^^

다들 체중은 늘지는 않았는지?

아마 리듬이 깨진분들도

그리고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하니

새롭게 선보인 필라테스 수업에 열심히 하실듯하고

그리고 다른 요가수업도 잘 하실거라 믿어요

이번에 금산에도 헬스장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잘되는지 모르겠네요^^

수업전에 박쿤샘이 웜업을 힘차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열심히 세세하게 지도해주세요^^

늘 빠지지않은 근력운동중에 베이직 과정

아~~~개운해 보입니다

쉴때는 아무말없이^^~~조용이

얼짱 몸짱회원님이신데..체중이 늘지는 않았나요?

아주 요방형근이 시원하겠어요 ㅋ

쏘라식 트위스트

좀더 않아주세요 ㅋ

크로스 크로스

여러수업사진을 짬봉을 했어요^^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설명을 못할듯 합니다.

우연히 깔맞춤이 된 저의 복장입니다 ㅠ

저 체육복 밖에 없어요 ㅠㅠ

옷이

 

학교 강의갈때면 늘 고민입니다 ㅋ

 

가끔은 올려다 보고싶을때가 있지요

믹싱 숄더

고우세요 ㅋㅋ

하지만 유연성은 부족하세요^^

 

모두 수고들 하셨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