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8. 28. 19:02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다이어트를 위한 금산 군민들에 처절한 몸부림^^

 

하지만 잘 드신다는거 ~~~

 

오늘에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준비운동을 잡아주는 선미트레이너

저의 모습과 박쿤선생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하나 하나 알려주는 자상함

기도하거나 힘든 고통을 이겨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60대 이상분들도 열심히 하십니다^^

브이업^^ 오늘은 복부에 집중을 하는 날이였어요^^

하나 하나 알려주는 미션

저모자가 어디 갔는지~~찾ㄷㅏ가 결국 포기함

심박수 높이는 운동

아자~~~준비 운동 시작해봅니다.

이때만 해도 좋았네요^^

무엇인가 바뀐  단영양

저 멀리 자넷도 보이네요^^

저때의 모습이네요^^ 지금보다 젊네요

마무리는 다 같이^^

에효~~괜히 왔나 싶어 가는 ㅋㅋ

베어 워킹

핑크색 덤벨은 던져 버려야 하는데...안타깝습니다..구비안되네요

금산에 젊은피들입니다^^

자넷 잘지내고 있을까요?

시원한가요?

물총쏘기 자세인가요?

아~~힘들다

다시 복부운동시작^^

2개 수업을 한번에 올리다 보니 섞였네요^^

기도하는 회원님

오리지널 미국통^^

아~절묘한 하품~~~긴장풀리고 ㅋ

이제 마무리 합시다

 

모두 수고들 하셨어요^^

금산에 스토리가 계속 이어졌음 합니다^^

다이어트는 계속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잘지내고 있습니다^^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

bbmc 강태성팀장

다시 시작되는 스트레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