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7. 31. 17:34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너BBMC]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메인 트레이너 박쿤 트레이너

 

 오늘은 대전퍼스널트레이너 BBMC-PT팀

박쿤 트레이너, 써니, 장준 트레이너

모처럼 금산을 다녀온 수업이네요

현재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박쿤 트레이너

써니는 월평동 센트럴 짐에서 바쁘게 움직이고

아슈레에 열심히 하고 있는 장준 코치입니다.

 새롭네요 ㅋㅋ불과 작년인데 ㅋㅋ

 

오늘은 제가 수업에 가지를 못해 

3명을 투입을 해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번째로 써니가 수업을 잡고 들어갔구요 

 래터럴 런지 사이드 런지

 다이나믹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햄스트링이 찢어집니다 ㅋ

 차마 이건 어찌할까요

심각하고 수업하고 있어요 ㅋ

 이때가 추웠나봐요 ㅋ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겠지요^

건강해지셔서 둘째도 가지신 회원님 ㅋ

 

 

 장준트레이너 화가 났나요 ㅋㅋ

벌주고 있습니다 ㅋ

 요렇게 요렇게^^ 화이팅

 

 아슈레에 열심히 준트로 활동하고

블로그에 빠진 사나이

진작에 좀 나랑 있을때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머든지 자기거 아님 안되요 ㅋ

 미경씨 ㅋㅋ

 당신이 넘버 원입니다.

 

 휴~~

 박쿤트레이너의 수업이 시작인가요?

 

 써니도 ^^

 이제 핑크색은 던져 버리셔야 하는데

 

 집중해서 집중해서..

 꼼꼼하게 설명해 해주고있어요^^

아슈레 대전퍼스널트레이닝 리더라고 합니다^^

늘 자신감 있게~~고고 

박쿤샘에 마지막 피날레 수업이 진해되는 시점이네요

대전퍼스널트레이닝 써니

대전퍼스널트레이닝 아슈레 장준

대전퍼스널트레이닝 박쿤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모두 즐겁게 수업에 임했다고 합니다

저는 현장에 없어 이 생동감을 전해주지 못하는데

상상이 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