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평동 송강동 전민동 퍼스널트레이닝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평동 송강동 전민동 퍼스널트레이닝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7. 4. 17:03

본문

4년전에는 한 센타에서 혹은 타 센터에서 수업만 했는데

4년 후부터 이제 대전전지역을 돌아다니게 되었어요

그만큰 소비자들이 계시는곳을 위주로 다녔지요

대전중심권은 특성상 타 업장가서 티칭하기가 제약이 있어서

15군데 정도는 들어갈수있는데 그외는

다들 기존수업을 하고 계시는 트레이너들이 계서서

갈수가 없더군요

저 나름대로 트레이너들이 갈수 없는곳 그리고

정말 나의 도움이 필요한곳이라면 보수에 상관없이 처음에는

갔어요^^

정말  치료개념보다는 그 고객님에 건강을 위해서

진심으로 마음에서 우러 나오는 티칭을 하게되었어요

이제 현장일도 쉬엄쉬엄하려고 많이 안하고 있는데

좋은분들 만나는건 어쩔수 없이좋더라구요^^

왜냐 하면 그분들이 오히려 저한테는 스승님이라서요^^

관평동 송강동 전민동을 지역으로 수업을 하였네요 이번에는^^ 

 아침시간을활용해서 열심히 운동하는 고객님^^

 런닝도하고^^ 트레이닝도 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일단 북대전 ic를 나와서 전민동으로 향하는길이였어요^^

하늘은 이렇게 찌부등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