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7. 30. 21:21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벌써 7월에 마지막 날이 네요^

어찌나 빠르게 가는지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와서 사진 보면서

그때 시절에운동하는 모습 보곤 합니다^^

조금 여유가 되면 다시 수업해보고싶구요^^

늘 열정적인 금산 주민 분들 있어서 화이팅입니다^^ 

자주는 아니여도 이렇게 나마 나와주시는 분들 있기에 ^^

 오늘은 가볍게 모여서 소소한 스트레칭을 하였어요

 젊은 피~~슬기씨와 ㅋㅋ 대안학교 샘

열심히 하셨는데...잘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불과 1년전인데 ㅠㅠ 지금에 내모습과 완전 비교됩니다

이런 노화가 있나 ㅠㅠ

 하나 둘 하나둘 무릎올리기 했어요^^

 슬기와 젊읖 니...대안샘 ㅋㅋ화이팅

 최고의 출석을 자랑합니다^^

1기수 부터 지금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임 00 회원님

 박 00회원미도 완전 FM 스타일

선물도 감사합니다^^

아직도 먹고 있습니다^^

감시중 입니다..매의 눈으로

 토우 터치 토우 터 치

 영차!~~영짜 ㅋㅋ

제일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보는건 아시죠^^

제일 좋아하시는 운동입니다^^

오늘 사진은여기까지 직었네요^^

다음에 다른 모습 ^^

또 뵈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