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금산 다락원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7. 17. 21:17

본문

 그동안 너무 바쁜 나머지 금산 수업한것들이 포스팅을 너무 못했는데

조금씩이라도 하려고 오늘 맘잡고 다시 왔어요^^

사진과 영상이 넘치는데 영상보다는 사진으로 지난 수업에 대한

스토리를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금산 다락원에서 하는 강태성의 명품몸매 뱃살제로

뱃살제로 명품 몸매 만들기 입니다.

이번 기수는 여름기수 였구요

지금부터 딱 1년전이네요^^

 

장소는 여기 금산다락원입니다.

스포츠 센타 2층에서 진행했어요^^

 모두 모여서 마무리 정리 시간이네요..사진이 먼저 올라왔네요

서로 인사하고 평상시에 주물러 주지 못하는 곳을

남편대신 혹은 남친대신 주물러주는 시간입니다^^

 

 다양한 직업군을 가지고 계신 여성분들이 이십니다

교육열이 높은 금산

공무원부터 자영업, 금산하면 인삼 이니 인삼재배해는 분

유치원 선생님, 교사  등등

 두루 두루 오셔서 즐거운 교감에 시간을 갖게되서 영광이였습니다^^

 즐거운 마무리 가장 행복한 시간이지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 샘도 보이네요^^

열심히 하는 박쿤^^

 

 슬기씨 참 vip 회원이신데^^지금은 잘 지내고 유지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출산을 앞둔 분도 계셨고

춣산후 다이어트 하고 싶은분들

저마다 사연이 가지가지

 

 한번할때 집중해서 해주는 센스

다 같이 땀흘리는 모습은 너무 보기 좋아요 

 옆으로 나란히 어깨 스트레칭

 수업시작전에 식단에 대한 교육과

운동에 대한 교육을 하고 있어요

 대답 잘하는 회원님

저 모자는 잃어 버린듯 해요 ㅠㅠ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써니도 열심히 도와주서

멋진 수업이 될수 있었어요

 항시 집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이렇게 해서 교육부터 시작해서 마무리 까지 간단히

스케치만 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