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과 써니의 금산 다락원 명품 몸매 만들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과 써니의 금산 다락원 명품 몸매 만들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2. 7. 22:37

본문

오랜만에 수업 스토리 올려봅니다^^

 

아~~이게 언제적인가요?

금산군 다락원에서 하는 강태성과 함께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입니다^^

 

 얼마전에 금산에서 연락을 받았고

관계자도 만났는데..다들 그리워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저도 가고싶은데~~~.안타깝네요. 관계자분이 보셨음 좋겠어요^^

일주일 3번은 해야지요 2번해서는.~영~~

어깨 가동범위 측정을 측정하면서 부자연스러운 부분과 좌우 불균형을 살펴보았습니다.

 

제일 이쁘고 멋진 회원님 푸쉬업^^ 40개는 거뜬하시죠 ㅋㅋ1분에 ㅋ

건강하게 유지를 잘 하고 계실지 궁금합니다

금산은 특성상 너무 바쁘게 움직이는곳이라서

다들 바쁘세요

~~정말루

 

대전퍼스널트레이너 박쿤과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써니의 모습

추억이네요 ㅋ

 

 고무줄을 이용한 수업

 제일 이쁜분에서 가벼운 터치를 이용한 지도

 저는 찍새^^

써니샘이 밴드 수업을

 현재는 유성 사이언스짐과 센트럴 피트니스 양쪽에서 일을 하고 있지요^^

 

 밴드 밴드 밴드^^ 힙 업

 블러스트 동작을~~

 화이팅~~써니샘

 힘들지만 잘들 따라하시는 금산 회원님들

 이번에 중둔근을 강화하기 위해서~~

 

 복싱 스텝으로 준비운동을

 박쿤샘이 태보 수업

 저는 그사이에 여드름을짰나봐요 ㅋㅋ

딱걸렸네요 ㅋ

파워 피칭~~ 

 힘들지만 힘내세요^^ 힘들어보지만서도 ㅋ

 거울에습이 차는것이 보이시죠..

간단하게 해도 이렇게 열기가..후끈합니다.^^

금산 다락원에서 하는 명품 몸매 만들기 수업이였습니다^^

늘 수고해주는 박쿤샘과 써니샘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