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pt모어 필라테스 기업체 강의 강태성박사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둔산동pt모어 필라테스 기업체 강의 강태성박사 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22. 1. 30. 00:09

본문

정말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2021년이 빠르게 지나간것 같네요

수많은 강의를 듣고 수업하고 기업체 강의 준비하고 

전국을다니면서 코로나와 함께 지내온 시간입니다

센터에서 확진자 나오지 않도록 정말 방역에 민감할정도로 신경쓰고 있는데

#대전pt 명가 둔산조아짐

명절을 앞두고 대전이 정말 400명대가 나오게되서 ㅠㅠ 3차백신을 맞아도 불안하긴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제가 강의를 다녔던곳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둔산동pt  강태성박사 찾아가는 직업소개

 

1. 사회적 기업 페토에서 연락이와서 관저고등학교에 운동재활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만나러 갔다왔구요

강의 주제는 재활트레이너라는 직업군에 대한 소개를 하고 왔습니다. 

2.  처음 가보는 구미~~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을 다녀왔네요

시설도 좋고 위치고 가깝고 하지만 ㅠㅠ

구미역을 잘못 내려서 한참을 돌아온 기역이 있네요

가을이라 그런지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다소 쌀쌀해진 날이였어요 

3번째는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입니다.

충남대 병원 옆에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는지 처음알았네요^^

너무 좋더라구요^^


 

4번째는 대전교육연수원

공주넘어가는 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무원대상으로 근골격계통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였습니다. 

처음이라 구미공단이 이렇게 큰줄 실제로 와보니~와~~했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많을줄  알았는데.. 너무 한산한 모습이였습니다

 

코로나 여파인지 ㅠ

 

을쓰년 스럽기 까지 했네요 

다행이 날씨가 좋아서~~아주 맑아 보이네요 

강의장이 여지것 가본것 중에 최고였어요^^너무 좋더라구요^^

교육관을 이렇게 오픈하고 싶을정도였어요^^

이곳으로 내려서 이곳에서 움직이면 가까운것을

다른 구미역ktx역에서 내린것같습니다

택시타고 ㅠㅠ 30분을 달린듯 합니다 

6.  당진 현재 제철 

둔산조아짐, 에스엠체형교정센터  샘들( 현기, 영환, 종용 샘) 함께하고 있는 산업재해 근로자 대상으로 근골겨계통증케어 하러 갑니다. 

너무 아픈분들이 많아서요 ㅠ

이 차트 상태보다 더 심하세요 ㅠㅠ 이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정말 현장에 계신근로자분들에게 진심감사드립니다 ㅠㅠ

이곳이 바로 당진에 현대제철입니다 엄청난규모네요^^

7. 대전동부자활센터 

근골격계 통증 케어 솔루션으로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이렇게 찾아뵈게 되었네요 

이것 말고도 있는데 일단 사진 있는것만 올려봅니다^^

나머지는 제가 강의하고 재능기부 하고 있는 내용을 함께 올려봅니다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티스토리 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