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 PT 강박사 "삼성화재, 중소기업중앙회,중부발전,국민연금공단등 "전국 투어 기업체 강의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 PT 강박사 "삼성화재, 중소기업중앙회,중부발전,국민연금공단등 "전국 투어 기업체 강의중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11. 10. 18:32

본문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0월도 가고 이제 11월 시작한지 꽤 지났네요

 

매번 같은 이야기를 전달하는것같아

제안부만 전해드리는것같습니다.

대전체형교정과

골반과자세를 교정하고 있는

대전

PT 강태성박사입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기업체 강의

부산, 서울, 대전, 대구 강의를 다니면서

즐겁게 소통한 추억을 되새겨 봅니다.

 

가장최근은 11월 대구울산 사업부 섬성화재 선생님들을 모시고

내몸 돌볼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스타일이 조금 바뀌였죠^^

 

 130명이라 대강의장에서 했는데요

오히려 일반 강의장 보다 여기서 하니깐 더 좋은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어깨 목을 가장 불편해 하신다고 해서 간단한 포인트로 통증과 ROM 개선을 할수 있는 팁을 알려드렸어요

고개가  돌아가지 않거나 항강증이 있다거나 잠을 잘 못잤을때 응급하게 사용하는 팁을 말입니다.

 

대부분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과다사용하는 직업군이다 보니 불편한곳이 한두곳이 아니더라구요

목 어깨 문제는 그곳만 보지 말고 등이 튼튼해야 더 건강해 진다고 간단하게 조이는 동작을 알려드렸구요

 

책상에서 혹은 운전하다가 내가 업무보다 내 몸 돌볼 시간이 없을때 간단하게 하실수 있는 동작위주로 전달하였습니다

다 같이 참여를 해주셔 마이크도 놓고 했어요^^

 

대구 삼성화재는 언제나 열정적이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은 부산

비가정말  억수로 왔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군요

부산역에

해운대까지 비오는 퇴근시간하고 맞물리니 ㅠㅠ

한시간을 넘어서 도착하더라구요 ㅠ

 

강의시작 5분 전 도착해서 정말 진땀뺐네요 ㅠ

 

부산 한화 리조트  중소기업 중앙회 기업체 강의 

 부산 해운대 위치한 한화리조트 여기는 첨가보네요^^

 

이번 강의는 웰니스 스트레스 리즈 힐링교육입니다.

스트레스를 줄일수 있는 방법을 간단한 도구를 이용해 알려드렸습니다.

 

작년에는 부산 해운대 조선호텔 5번은 다녀간듯한데 여기는 좀더 새롭더군요^^

 

오신 분들이 나이때가 있어서 불편한곳이 많아서 인지 좀더 편해지신듯 합니다. 집중도도 좋아서 강의가

수월했습니다^^

 

 

서있을대가 걷기를 할때 자세에 대한 설명을 하는 모습이네요 

 

 

다음에는 서울에 있는  한국 중부발전 서울 강의

희망리플레이

 

은퇴를 앞두신 선생님들 모시고 

체형에 맞는 운동법과 스트레칭방법을 배워봤습니다.

 

플레이져 플레이스 정말 서울역에서 너무 가까워서 제가 강의이동할때가 너무 좋더군요^^

 

 

아래는 

삼성 화재 대구 사업부 

 

제가하고 있는 일에 대한 짧은 설명을 해드렸구요 

 

마이크 잡은 모습이 어색합니다^^

목어깨 대한 섦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에는소상 공인을 위한 

덕유산 리조트 중소기업중앙회  

 

무주를 다녀왔습니다

얼마만에 무주를 갔다온건지^^새롭더라구요 

 

 

 

삼성화재 대전충청 사업부 유성 

 

다음은 부산 삼성화재 입니다. 

 

부산 삼성화재 19층에서 바라본 부산역 뒷편입니다

 

솔직히 어디가 어디인지 사진만 봐서는 저도 알송달송하네요^^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