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대천,제천 기업체 강의 힐링캠프 "자세에 바름을 잇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연금공단 대천,제천 기업체 강의 힐링캠프 "자세에 바름을 잇다"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9. 9. 24. 08:46

본문

제천 힐 하우스 리조트

 

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로 활동중인 강태성박사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국민연금공단 힐링캠프 기업체 강의차 충북제천을 방문하였네요

휴가철이 다소 지나긴 했지만 얼마만에 제천을 가보는건지? 고등학교 이후에 처음인듯 합니다

 

더군다나 청평호는 생전 처음이네요

 

전경이 참 아름답네요

모기가 많아서 힘들지만 ㅋ

대전pt강태성 박사의 강의 스토리 입니다. 

 

국민연금공단 강의장 레이크호텔 전경입니다.

2019 NPS 힐링캠프 

차량도 청풍리조트이네요

자연과 더불어 곤충들도 잡고 모처럼 저역시 힐링과 헌혈을 하고 온 느낌입니다.

비록 나방들과 거미와 아주 온갖 전투모기와 씨름을 했지만요 ㅠ

국민연금공단 직원들 힐링캠프 1박 2일 코스

밴드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운동하는 방법과

목 어깨 허리 골반 발 무릎등을 

아프지않게 편안하게 일상에서의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하는 힐링캠프 입니다 

모두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셔서 강의가 즐겁게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허벅지 씨름

참가자 선생님들게서 선뜻 이렇게 시범을 보여주셔서

하체 근력의 중요성과 근육 활성화의 중요성도 알려 드리는 차원에서 다 같이 해보았습니다. 

나의체형은 이런 교과서적인 체형일까? 나의바른 체형은 무엇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의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업체 강의에서 이론 강의를 하는것은 지루함이 끝판왕이것이라서

이론은 아주 짧게 실기는 아주 즐겁게 해야 합니다.

열강 하는 저의 모습입니다.

주로 직장인들이 격는 근골격계 통증이야기를 하다보니

본인들에게 해당되는 내용들이 많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둔산동 더 조아짐에도

 

목디스크

거북목, 일자목, 허리요통, 디스크

골반불균형, 손목 발목 수술후 재활운동

통증이 있는분들이 정말로 많더라구요 

 

아마도 본인들도 말은 안하시지만 해당이 되실것입니다. 

전국에서 모이신 분들이라 대전에도 충청에서도 오신분들이 있어서 더 반갑더라구요^^

오늘 강의는 레이크 호텔안에서 진행된 국민연금공단 기업에 강의는 약 300명을 조별로나눠서 진행하였습니다

모두 반응들이 좋아서 기쁘네요

강의장 홀이 정말 커서 놀랬어요^^

1000평은 되는것 같더라구요^^

 

이제 아래 부터는 

대천 한화 리조트에서 진행된 

국민연금공단힐링캠프 2번째 강의 시간입니다. 

날짜는 다르지만

이번에는 대전에서 가까워서 바로 갔네요

 

휴가 마지막 달이기에 한가롭지만

햇살은 정말 뜨겁더라구요^^

충청 이남 인근 분들이 오신것같네요^^

밴드를 이용한 목 안정화 운동이 아닌 목에 자극만 주는 사용법 위주로 알려드렸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목 운동하시면 더 일자목 되오니 이건 목운동이라기 보다 목뒤 근육 활성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현대인들이 문제점이 많은 목과 어깨 부분을 이야기 하면서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정말 고질적인부분인거죠..해답은 퇴사고 말씀드렸네요^^

멀리서오신만큼 최대한 많인 정보를 드리는것보다 하나라도 제대로 알고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정말 현장에서 혹인 본인 책상에서 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습니다.

 

책상에서 앉는 자세

모니터 보는 자세

마우스 잡는 자세, 일상에서의 자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언급해 드렸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처음에는 대전역 역사에서 강의를 했지만 멀리 대전PT 지역을 벗어나 

강의를 해보니 더 즐겁고 제가 더 신나보이네요 

대천강의는 사진을 많이 찍지를 못해서 아쉽지만 이렇게 제가 강의할수 있도록 저를 초이스 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둔산동 체형교정 필라테스 더 조아짐 근골격계통증잡는 운동전문가 강태성 박사입니다. 

 

모든강의일정을 마치고 대천에서 가까운 갱.s 라는 커피숍을 찾아갔는데요

여기는 핫플레이스 인것 같아요

 

전국에서몰려드는 커피숍,테라스네요^^ 사진찍기 좋은곳 연인끼리 오기 좋은곳이기 보다는

친구끼리 사진찍고 인스타 올리기 좋은곳같아요^^

 

 

 

대천 한화 리조트 모습 입니다. 이날 참 더웠어요 

강의 ppt

대전 한화리조트내에 세미나실 입니다. 

이젠 10월이고 8월에 다녀왔네요^^

 

기업체 강의 문의 

bbmcpt 카톡 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가을 되시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