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동 조아짐에서 SM휘트니스로 이전합니다(대전pt명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평동 조아짐에서 SM휘트니스로 이전합니다(대전pt명가)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20. 1. 22. 23:21

본문

대전조아짐

제가 지은 네임은 아닙니다만 입에 감기는 대전피티샵 이름

전국적으로 검색해 보면

10개이상 나오는 곳
하지만 전부다른곳

비슷한 컨셉과 헬스쪽도 보입니다

체인이 아니라는걸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저는사업자와 교육자의 입장으로 센터에

수업과 교육과 강의준비를 하고 있는편인데요

공부보다 어려운게 인재
경영인듯 싶습니다

월평동 조아짐(여기 운영은 이제 제가 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갈마동 헬스 pt SM휘트니스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월평동 조아짐에서
주차와 샤워장 문제로 불편하셨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및 기구도 다양해서
대전 체형교정 운동을 시키는 부분에 있어 막히는것이 있었는데 여기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즉 강화쪽에 좀더 포커스를 두고 체형 교정을 할까 합니다

2020년 새해 초반인데
경기가 안좋다는걸 태어나서 처음 느껴봤습니다

다른곳도 그런지
저는 더 공부하고
더 내실을 다지고 있습니다

올해도 수업을 어찌 잡을지 계획조차 못잡았지만

올해는 최고의 교육이 되도록 노력하려합니다

월평동조아짐에서ㅡ> SM휘트니스로 샘들하고 이사했습니다

앞으로는 둔산돔더조아짐과 SM 휘트니스
잘되길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대전체형교정메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