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기업체 강의) 천안 신라스테이 /대전체형교정/ 강태성박사 초빙강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서부발전 기업체 강의) 천안 신라스테이 /대전체형교정/ 강태성박사 초빙강의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20. 7. 15. 15:25

본문

모처럼 하늘에 비가 그치고 파란 하늘이 보이네요^^

코로나 19로 인해 기업체 강의가 올 스톱이 되었다가 최근에 다시 문의가 오고 있는데요

올 2월 강의를 끝으로 쉬었다가 7월에 다시 첫 강의를 한국 서부발전 강의를 시작으로 천안 신라스테이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모처럼 강의라서 말이 잘 나올지 걱정이 조금되었는데요  다행히 무탈하게 강의를 마칠 수가 있었네요^^

이른 아침 서대전 역에서 무궁화호를 천안아산역이 아닌 천안역으로 갔네요^^

처음가보는 천안역이네요^^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서대전역 사는 손님들이 많이 없고

모두 마스크를 잘 쓰고 타고 계십니다. 

이른 아침이라 비가 와서 걱정을 했는데 천안이라 자가로 갈까 하다가 피곤함이 있어서 기차를 이용해 봤네요

역시 자가보다는 대중교통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대전에도 비가 제법 온 편이라서 아침이라 코가 뚫리는 느낌이네요 

 

신라스테이는 전국에 있는데 천안 신라스테이도 첨 와보게 되네요^^

시설도 좋고 깔끔하더라고요^^

 

오늘 강의를 하게 될 미팅룸 확인하고 강의 준비차 ppt 점검을 하고 나서 물하잔하고 스탠바이 하였습니다. 

강의 대상은 한국 서부발전 은퇴를 앞두신 분들이라서 센터장님 본부장님 임원급들 이시고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시도 강의를 경청해 주셨습니다. 

제 강의안이 이안에 들어있는 줄 알고 봤는데 제 강의자료를 늦게 보냈던지 실리지는 못했네요^^

아쉬웠습니다^^ 

아직 다들 오시기 전이라서 미리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강의장은 아주 넓게 배치를 해주셨고  1인 1 테이블 앉도록 해주셨습니다. 

오늘 주제는 체형관리와 건강관리를 어떻게 할지?

나의 은퇴 후에 건강관리는 어떻게 해 나갈지에 대한 부분을 전달하였습니다

 

오늘은 실기수업도 있었고 소도구 없이 바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저 말고도 명성 있는 강사진들이 다녀가시고 저 뒤로로 오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대전에서 강의를 할지 논산에서 할지는 모르지만 강의 스타트를 잘한 것 같아서

기분 좋게 강의 마치고 다시 대전 둔산 조아 짐으로 왔네요 

강의 시작하면 제가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 시작 직전에 제가 뒤에서 찍어보았습니다.

 

강의를 마친후에

한국생산성본부 직원이신 분인지 혹은 관계자분께서 사진을 손수 찍어주셔서 보내주셨네요

 

강의 인사 때 뒤에서 찍어준 사진입니다 

밸런스 능력과 제자리 걷기를 해보았습니다. 

 

 

균형성을 체크해보았습니다.

고관절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대전 체형교정 둔산 조아 짐에서도 고관절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업체 강의가 필요하시고

직원 복지를 위해서 

근골격계 통증이 있는 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거북목, 일자목, 굽은 등, 골반불균형, 오다리, 엑스다리

평발, 어깨 통증, 허리요통, 불면증, 운동하는 방법

근육을 조절해서 피로를 회복하는 방법

다이어트 방법, 올바른 자세와 걷기와 앉기에 대한 부분을 전달합니다

 

#대전 자세교정이 필요한 분들이 계시면

#둔산 조아 짐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제 이기에 반드시 전화를 먼저 주셔야 합니다^^


문의 bbmcpt #강태성 박사를 찾으세요^^

강태성 박사가 운영하는 센터 블로그입니다. 

http://blog.naver.com/sobia9991

 

대전체형교정 더 조아짐PT : 네이버 블로그

근골격계통증케어운동 체형교정운동전문 운동재활전문가 근육관리전문가 트레이너교육양성 기업체/학교/공기업 문의 : 카톡 bbmcpt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