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pt 조아짐 강태성박사 (한국표준협회 /수원시청 공무원 )기업체 강의하러 부산 한화리조트.수원KB인재니움을 다녀왔네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둔산동 pt 조아짐 강태성박사 (한국표준협회 /수원시청 공무원 )기업체 강의하러 부산 한화리조트.수원KB인재니움을 다녀왔네요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20. 11. 2. 19:43

본문

둔산동 조아짐 강태성박사의 기업체 강의 스토리

코로나 사태로 강의시장이 꽁꽁 얼어붙었는데 11월이나 10월쯤해서 온라인 강의를 필두로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강의가 시작이 되는듯 합니다.

아직은 조심스럽고 방역과 청결에 최대한 신경을 쓰고 있는편이긴 합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고 배치를 하고 전원 마스크 착용을 하며  조별 실습형태의 강의가 아닌 

철저하게 개인실습 위주로 강의안을 준비해 봅니다. 

10월 28일 부산 한화리조트에서 시작된 한국표준협회 국가명장역량강화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네요 

 

주로 근골격계통증이 있거나 거북목, 굽은등, 엘보우, 허리디스크, 골반비대칭등등 다양한 문제들에 

어떻게 하면 통증을 조절하고 일상을 좀더 편하게 지낼수 있는 방법을 전달해봅니다. 

 

강의장에 서 있는 모습이 오랜만이라서 어색하기도 하네요^^

유성구성주민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줌 특강을 전주에 했는데

오프라인보다 온라인강의가 10배는 힘들것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행을 통해 나의 방향감각과 균형성과 고유수용감각을능력치를 체크해 보았습니다. 

어떤 강의 내용으로 전달할지 인트로 부분에 개요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산강의는 하루를 꼬박 버리고 가야 해서

오전수업과 오프하고 이른 아침 대전역으로  갔네요^

 

날이 다소 흐렸지만 그래도 춥진않고 비가 오지 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부산역에 도착해서 한화리조트까지 이동을 하는것도 일년만에 버스를 타보았습니다

1003번이것같아요^^기억이 맞으면

 

먼저 도착해 강의안 체크하고 미리 사진한번찍어봤어요 

국가품질명장 역량강화 프로그램중에 스타트를 제가 먼저 시작하게되었네요^^

 

전국에서 모인 명장님들앞에서 강의를 하게되서 기쁘기도 합니다. 

정말 나름 분야에서 최고의 명장이라는 전문가중에 전문가를 모시고 강의하는 자리 인지라

더 좋네요^^

이력에 대전대학교 교수라고 적혀있네요. 강태성박사로 했으면 하는데^^ 현재는 대전대에서 수업을 하지 않거든요^^

직무교재에 강의안이 실려있네요

부산역도 플래폼이 완전공사가 끝나서 그런지 훨씬 역사가 우람해진듯합니다. 

한화리조트에서 바라본 바다 모습인데 날씨가 뿌여서 보이지가 않네요^^

작년 10월에 다녀갔는데 일년만에 다시 한화리조트에 온것같아요^^

강의 경청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음 하늘 바램으로 즐겁게 강의 마루리하고 

다시 대전으로 복귀를 했네요

 

#대전체형교정 전문센터

#둔산조아짐

대전 유일 근골격계통증조절운동센터

#모어필라테스입니다

 


어제 부산 강의를 마치고 바로 다음날

수원으로 ~~ kb 인재니움

여기는 다양한 교육이 이뤄지는곳이더라구요^^

 

수원시청 공무원 대상으로 퇴직예상자를 위한 교육으로 

심기일전으로 준비한 과정입니다

 

이번강의도 자세와 체형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봅니다. 

이번에는 #서대전역을 이용해서 수원을 갔네요

무궁화를 탔네요 ^^ 아주 크고 넓고 좋더라구요^^

어제보다 온도가 조금 낮아져서 쌀쌀했네요

 

기차역 모습이 아주 냉하게~보이네요 

이른아치이라 더욱 사람이없고

평일이다 보니까 더 횡하네요^^

저 ㄱㅣ차는 하행으로 가는 기차입니다. 

기차는 출발을 하고 가장 뒤에 앉았네요

뒷쪽에 보이는 철길이 아주 보기 좋아서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속도는 180km정도 일듯 싶기도 하고  그 이하인것같기도 하고 ㅋ 여튼

 

전부 한명씩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수원역에 도착했네요

정말 복잡한듯합니다 ㅋ 

여기가 kb 인재니움이네요^^

 

수원역에서 택시타고 6000원돈이면 올수 있구요

멀지 않아요

 

아침시간이라 조용하고 좋네요^^

휴먼시티 수원

오팔세데 공감

심기일전 과정

 

 

강의장은 이미 세팅이 되어 있고

오늘강의가 코스 마지막인듯합니다.

철저하게 시간엄수하고 방역고 거리두리 해서 강의를 하였네요 

강의안 교재입니다.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질문도 많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만큼 통증이 있는분들이 많네요

노후이 건강은

고관절이 건강과 하체의 건강에 있다고 전달하였습니다

기업체 강의 문의 010-9179-9250

#대전골반교정#대전피티#대전요가

#기업체강의#대전자세교정

#유산소 #다이어트 #운동 #헬스 #헬스장 #대전핫플 #대전PT #둔산동PT #월평동PT #갈마동PT #체형교정 #체형분석 #통증케어 #통증개선 #운동재활 #바른움직임 #둔산조아짐#강태성박사#모어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