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전체형교정운동전문가 근막이완 통증 및 케어(개선) 전문가 과정(대전조아짐 7기 시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대전체형교정운동전문가 근막이완 통증 및 케어(개선) 전문가 과정(대전조아짐 7기 시작)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1. 4. 00:28

본문

2018년 시작을 어떻게 했는지 모를 정도로
빠르게  진행 되는것 같네요
주위를 돌아 보지도 못한것 같아
먼저 빠지고 어색하고
완벽하지 않은 느낌이 드네요

새해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 과정
근막이완전문가 과정
근골격계통증케어(개선)전문가 과정

묶어서 통합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트레이너 강태성이구요
부족하지만
배우고자 하는 친구들에게 기본은
가르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담 하게 교육을 하고 있네요!!^^

10년전부터 반 비공개로 해 오다가
3년전부터 스포츠지도사 대비반을 공식적으로 오픈강의로 전환하
(합격률이 99프로 입니다!!^^)

10년 전에는 생활체육지도사 시험
합격시키기 위한 교육과
일반인들 교육시켜 트레이너 양성하는 일을 해왔는데요

이제는 그친구들이 본인들이 강의를 하고
센타 대표가 되고
교수가 되고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빠르고 대단하다고 느끼고
세월이 참 후ㅡ후 지나간듯 합니다

2018년 들어서 시작된 교육은

건양대학교
재활퍼스널트레이닝학과

현장실습 학생들  교육과

근골격계통증케어전문가
통합과정을

시작하였네요

골반교정과 교정운동에 대한
프로토콜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학생들은 스마트한편이라
인지와 응용능력이 뛰어 나더군요!!

인체는 중력선 안에 넣어라
이것을 필두로 이야기 전했네요

대전 체형교정을 위한
평가및 분석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1기  건양대 재퍼과 실습생

박민우 강수영 황인원

2기

김예리,이하은.김지현.백보미

3기

윤선혜 이혜성 김민곤 김용훈

와 주었네요

백강교수님께서 좋게 봐주셔 계속 여름 겨울 방학때 이용해서 이렇게 와주네요!!

2 인 1조로
인체를 보는 시선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주관적이라 여러각도 에서
파트너도 체인지 하면서
평가와 분석을 해보았네요

오자마자 간단히 설명을 해 주었는데
바로

다음날 적용 응용이 가능한 친구들이라
좋네요!!

3학년 4학년으로 구성된
친구들이고
트레이너라는 직업을 해보고 싶다
접해 보고 경험해 보고 싶다 합니다

2~~3년후가 기되 됩니다

트레이너가 되려면
초기에 누굴 만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늘걸

선배들이 증명해 줄것 입니다

환영식겸 간단히 식사를 했네요

늘 가는 제육볶음

마늘과 된장찌게가 일품입니다

오늘 함께해준
현직 트레이너 2명도 같이 했구요

오후가 되서
학교에서 배운
스포츠마사지를 해보도록
레슨받는 고객님께 해보라 했더니
황제 케어를 받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신승렬 트레이너의 지휘로
서포트 해준 학생들이 아주
한목 제대로 해 주었습니다

수업후에 서비스라 고객님은
완전 꿀탄듯 녹아서 가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필라테스 선생님
요가 선생님
작업치료사 선생님
현직 트레이너과

함께 통합과정 수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주중 교육이라 많이 오지는 못하고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부쩍 하니 좋더라구요

오늘 주제는
전시간에  이어 어깨 와 체간 수업입니다

그중에서

대훙근 소흉근 파트를 살펴보았고
흉추의 기능과 역활
근육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카이로프랙틱 실습과
근막이완테크닉을 통해
ART와 PNF,MET
전달했습니다
롤핑 그라스톤
수기 테크닉위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교육을 하고
왜 이렇게 접근 해야 하는지
설명을 해주었고
회원들에게 왜 이걸해야 하는지
알려줄수 있어야 한다는것입니다

새해에는
월평동pt조아짐은
대전에서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친구들에게 양질에 교육을 전할까 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조아짐 문의나 위치는

검색창에 "대전 조아짐" 치심 됩니다

이상 새해 첫 포스팅을 마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