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메카)조아짐 강태성교수의 건양대 재활퍼스널트레이너 학과 1달간 현장실습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메카)조아짐 강태성교수의 건양대 재활퍼스널트레이너 학과 1달간 현장실습 후기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7. 31. 23:42

본문

안녕하세요
대전조아짐
체형교정pt센타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한달동안 방학을 이용해 현장실습 나온
학생들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건양대 재활퍼스널트레이닝 학과 현장실습
한달 후기
첫번째 학생 후기
먼저 진로에 대한 부분
어떤색깔을 가지고 트레이너를 할건지
AT가 될건지
재활운동전문가가 될건지
체형교정전문가가 될지
퍼스널트레이너가 될지

방향을 잡아주었네요

그리고 조아짐에서 이뤄지는
수업형태로 현장지도를 하였습니다
퍼블릭한 부분을 하는것보다
일단 조아짐에서 이뤄지는 수업을 보고
왜 이렇게 이런식으로 하는지 눈과 피부로 느끼기 위해
촉진하는 방법
컨텍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체형교정자세 평가하는 방법을

통해 근막이완 스트레칭 하는 방법을

지도 하였습니다
힘들었지만 보람을 느꼈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이 학생에게 더 중요한것은

뿌듯함을 느끼게 해 주었다는것이 가장 큰것 같습니다

두번째 학생 후기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기쁘네요
이론과 현장은 다르다는것도
알았으면 합니다
이 학생역시 이론적으로만 알던것을 현장에서
세심하게  배울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능개선도 되어서 좋네요
공부하는 방향성도 제시된것 같기도 합니다

재능기부를 통해
보람 느낀것 하나만으로도 큰 기쁨이네요

세번째 학생 현장실습 후기
앞으로 어떻게 가야하는지
어떤마음으로 트레이닝 해야 하는지 알게 된것 같아 좋네요

왜 마사지만 시켰는지
이유없이 시키지는 않죠^^
아울러 편견을 깬 것 같아 더욱더 좋구요

진심 잘되길 응원해 봅니다

4번째 학생 후기

직접 몸으로 부디처봐야
알게되는것

직접 트레이닝을 하고 나서

회원님들께 오는 후기들

보람을 찾고
트레이닝의 흥미와 재미를

느낀것으로도

실습을 알차게 한것 같네요^^



학생들 실습 사례를 스케치 해 봅니다

1.  전신마사지
살아가면서 언제 4명에게 근막이완 마사지를
받아볼수 있을까요^^
 7월 한달 대전조아짐을 찾아준 분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한달 이였을거라 봅니다

2. 배운것을 실습해 보는중

허리요통이 있어나
좌우 제한이 있을때 하는
스트레칭 기법입니다

3. 재능기부8기 프로젝트 시간에

출산후 요통이 있는 초보맘
장요근 촉진을 하고 있는 모습이구요
한명은 후두하근을 풀어주는 모습이네요

4. 어깨불균형으로 인해

 승모근 릴리즈를 해드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5. 골반불균형으로 교정런지

동작을 지도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2인1조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수업중에

6. 박민우 (세종 체형교정pt ) 트레이너가

재능기부 하는 수업 참관을 해서 배우는 사진

7. 신승렬 트레이너의 지도아래
실습을 하는 모습

8. 체형교정을 위한 평가를 해 보는 시간

9. 신승렬 트레이너 지도아래 요통 트레이닝중

10. 2인1조로 나눠 진행하는
컨디셔닝 트레이닝

11. 컨디셔닝 케어
요통 케어
2인1조

조아짐에서는

퍼스널트레이너
폼롤러지도자
요가
필라테스
체형관리사

기타등등
관련 교육을 통해 트레이너를 지도합니다

실습  마무리
현장실습 평가서
최고점을 주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트레이너들이 배우려면 1년 걸리는것을
단 1달안에 반이상을 가르처 주었네요

진짜 최고의 트레이너가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