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조아짐 강태성pt 대구 출장 교육~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조아짐 강태성pt 대구 출장 교육~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8. 30. 14:27

본문

 

트레이너 초년 시절을 함께한

경국에게 연락을 받은곳

대구와서 교육을 해줄수 있겠느냐

해서 한번에 달려간곳

대구입니다.

그날은 39도를 찍은 대프리카 를 느끼고 왔네요^^

 

 

 

시설은  너무 잘해 놨네요

 

완전 깨끗하더라구요 ^^

 

이 시설을 대전으로 가지고 온다면``

정말 ~~대박 칠듯 ㅋ

 

 

트레이너 분들과

매니저

인포팀장님

대표님

총괄매니저 포함해서

함께 이렇게 진행했는데요~~

 

도움이 되는 마음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일년과정이라~~

 

할이야기는 차차 하기로 하고

일단 트레이너가 왜 되려고 하고

왜 하고 있는지 부터 시작했습니다.

 

저 역시 비전공인 트레이너로서

 

에피소드들이 정말 많지만

 

실전에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제 이야기를 했네요

 

제 자랑이 아니고

여기 계신 선생님만이라도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하는것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쉬는시간 없이 내리 2시간을 달렸더니

많이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서요

다음에는 쉬는 시간 가지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트레이너들 목표는 무엇인가?

물어봤습니다.

 

이글을 읽는 트레이너샘이 계신다면 당신은 무슨목적으로 트레이너를 하고 싶은건가요 ?

 

돈인가요

아니면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일이여서

아님 무엇인가요

그냥 멋있어서 ㅠㅠ

 

아님 멀까요?

 

트레이너 양아치

헬스 트레이너 양아치 라는 편견들이 많은데

이젠 없어질만 하면 다시 나타나는데~말이죠

왜 트레이너를 하고 무슨목적으로 이 일을 하는건지

 

정말 본인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그속에 답이 있어요

그럼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실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너무나 부족해

늘 공부를 합니다

그래서 주위에  친구들이 없나보요 ㅠ

회사 집 회사집

공부 회사 공부 회사 교육

공부

이렇게만 지내니까요

 

부족해서 남들보다 느렸으니

더 열심히 해서

 

주 3히 수업하고 주 4회 놀기

이렇게 되기 위해서 말이죠 ^^

 

대구라는곳은 2번 가본것 같습니다.

대구 정말 크네요

복잡하고

덥고

대전보다 정말 짱입니다.

 

사투리 역시 ~~굿

 

 

중간에 교육생들이 ㅃㅏ져나가인원이 적었지만

인원에 상관없이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 둘째주에

 

체형분석과 ot실전 전략으로 찾아뵐게요 ^^

 

강의 준비 하러 가야겠습니다.

^^

앞으로는 실기수업 입니다^^

월평동 조아짐

#체형교정운동

#대전골반교정

#대전자세교정

#대전강태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