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체형교정 조아짐~대구는 왜 갔을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체형교정 조아짐~대구는 왜 갔을까요?

나의 강의 스토리/트레이너교육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8. 2. 9. 18:48

본문

 

모처럼 티스토리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새해라서

너무 정신없이 수업과 강의와

준비하느라

제 몸뚱이는 엉망이  되고

계획한 일들이 차차뒤로 밀리기 시작했네요

 

강의는 놓을수가 없어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매달 한번씩 대구에 가서 직원들

교육하고 있는데요

간단히 스케치 해볼게요 ^^

 

 

대전 체형교정운동 전문가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월평동pt샵을 운영중이고

대전 조아짐이라는 상호를 쓰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구 교육이 5번째 인데요

 

체형평가를 통해

체형교정을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봤구요

 

이번교육은 실습위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짧은시간안에 많이 주려하다보니

서두른 감이 있었습니다.

골반의 전반경사와ㅣ

후방경사로 나눴을때

목에 대한 문제를 보고 접근했구요

 

목을 케어 하거나

거북목 일자목 버섯목 디스크 관련 질환목에 개선하고자 하면

어떻게 접근해야 되는가를 전달했습니다.

근막이완을 여러가지로 하지만

전 발을 사용합니다

큰 머슬은~~

 

스테인레슨 칼로 긁어봐야

티도 안나고

여러가지 도구나

수기마사지를해봐도

그때 뿐이여서요^^

 

모든 교육은 교육목적도 있지만

제가 현장에서 사용한걸 위주로 전달했습니다.

 

모처럼 대구를 갔는데

확실히 대전보다 따뜻하네요

대구미성 휘트니스

미성온천입니다

시설은 너무 좋아서``

대전으로 옮겨 놓고 싶을 정도입니다.

토요일 오후 교육이라

좀더 집중해서 할수 있어서 좋네요^^

하나 하나 다 설명을 해주고

수기관리는 어떻게 하는지도 알려줬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운동으로 마무리가 되어야 한다는걸

인지하고

운동에 대해 좀더 집중해서 하라고 했습니다.

정말 열심히하는 트레이너들이 여서

아주 좋아요^^

좋은 시설에서 멋진 트레이닝을 뽐냈으면 합니다.

 

강의를 마치고 나서 다같이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입구가 아주~멋지네요 ^^

다음달에 다시 보는걸로 하고 여기까지 블로그가 살아있다 알리는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다시 대전으로 오서

골반 교정이 필요한분들에게 더욱더 열심히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명절이네요

즐거운 명절보내시구요

다시 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