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pt)중학생이지만 트레이너의 꿈이 있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pt)중학생이지만 트레이너의 꿈이 있어요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7. 7. 10:41

본문

잘지내시죠
방학을 해서 여유가 생길줄 아랐는데 참
내맘처럼 되는게 ^^없네요

연일 비가 오고
대전충남 충청권에 많은비가 내리고 있네요

반갑습니다
눅눅하지 않고 시원하고 보송보송한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대전pt강태성입니다

저번달인가요
가수원중학교 학생들과
퍼스널트레이너의 직업적가치와 비젼

주제로  미래 트레이너 꿈나무를 만나고 왔습니다

 제 아들뻘인데
어찌나 개구지고 귀여울까요

특히 남학생은 공통분모가 있더라구요
 ㅇㅇ 

놀라운 참여도
질문폭주
궁금한게 참 많은 친구들

재미없는  이론즥인 이야기는 빼고 인문학적 이야기는 다 빼고
정말 이 친구들이  궁금한게 무엇인지
부터 시작해 봤습니다

늘 그러듯이 남학생들에 고민은
무엇일까요?

여학생들은 무엇이 궁금하고 고민인 무엇일까요?

트레이너란 무엇일까요?

제이야기 부터 해주었습니다
그리고제 나이를 물어봤네요
20대 5명
30대 15명
40대 4명
기타 5명

제가 아직 젊어보인다니
기쁩니다


A학생: 교수님 저는 트레이너가 되고싶은데
먹는게 너무 좋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웃음바다가 된 질문이였습니다

그러니 살찌지
주위에서 웅성웅성

먹은것보다 더 많이 운동하면 되고
더 많이 공부하면 된단다

이분야에서 진출하고 싶은분야는 어디냐?

왜 트레이너가 되고 싶니?

강의 초입에 트레이너 되고 싶은지 물어 보았답니다

대답은??
 간지나서요
연예인트레이닝도 할수있잖아요
몸 좋아지니까요

강의 끝날 무렵에 다시 물었습니다

트레이너 무슨일을 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겠ㅈㅣ!!
그래도 트레이너 되고 싶니?

화려한 겉모습이 아닌 내공
특템이 필요하다네요ㅋ

이런말을 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기뻤어요

두번째 방문인 가수원중학교
진로 특강

강의를 할수 있게 해주신
ING 스토리 감사하구요

가장 큰 감사는 김광연선생님 입니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기중인 모습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전문가가 오셔서
함께 하니 더 좋습니다

10년후면 이중에 트레이너가 될 친구가 있다면
오늘 강의는  최고 일듯 합니다
제가 하는 말이나 행동이 누군가에게 영향력을 준다는것 하나만으로도
트레이너로서 진한 감동을 느낍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만남의 인연이 생기네요

체고를 갈수도
체대를 갈수도 있고
혹은 대전대 사회체육학과 올수도 있구요

그래서 더 사명감이 더 생깁니다

언제나 진심을 다하는 트레이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월평동 조아짐 오셔서 강태성 찾으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