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특강) 나의 진로는 정해졌다 퍼스널트레이너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로특강) 나의 진로는 정해졌다 퍼스널트레이너로~~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5. 12. 23:48

본문

저번주 대전 전민고등학교에 이어
오늘은 대전 장대중학교 에서 교육재능의 시간
대전pt 트레이너로서

수많은 직업중 퍼스널 트레이너 현존하는 직업으로
진로특강을 하러 왔습니다

고등학생들보다 중학생들이 쫌더 자유스러운 느낌이달까.....
어쩜 다들 아이돌이야! 풀메이컵~이였습니다#^
다들 너무 이쁘더라구요^^

매번 진로강연으로 초대되어 여러학교들을 다녀 보았지만..오늘 장대중학교는  좀 더 특별했네요^^

오늘도
여러가지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해 주며 꿈을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래 보길 바라면서
진심을 다해 전달하였습니다

이미 직업을 이룬자와 어느길로 갈지 진로를 정하는 이들의 만남으로 세상이 조금더 따뜻한 온기가 흐르길  ..진로특강! 고고

내 학생시절에도 접할수 있었다면 ...하는.
지금의ㄴㅏ~~는 트레이너로서 삶이 어떤지 뒤돌아 보기도 했답니다.

먼가 다른곳
안내부터
인솔까지
하다못해 내빈 실래화 냄새까지 신경 써주시는곳
재성이 모교라고 페북에서 듣고
더 그런지 몰라도 이학교는 달랐습니다

오늘은 순수한 재능기부 나눔입니다^^

손님 불러서 그냥 보내는거 아니 라면서 식사하고
가셔야 한다고 하시는 진로담당 선생님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2개 반을 연속해서 하다보니 더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트레이너라는 PT라는것도 아직 생소하지만
숀니와 징맨
유승옥
예정화 라고 하면 알더군요
연예인 PT 라고 하면 이해하는 경우도 있구요.
방송 힘을 새삼 느낌니다.
트레이너가 무슨일을 하는지 부터
차곡 차곡 맛있게 예를 들어 설명해 주었네요.

이른 아침 이지만 아이들에 눈에는 레이져가^^
나오고 피곤한 친구들도 보이구
전부 제 고객처럼 보이기도 했네요!!

다들 자세불균형에 통증을 동반하고 있는
우리 꿈이 큰 친구들이요^^
근골계질환이ㅡㅡ

오늘 강의를 하면서 저도 학생시절이 생각이 나더군요
군청색 칠판앞에 있는 예전 은사님 생각도 나고요

이자리에서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을 줄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퍼스널트레이너라는 직업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사회적으로존중받아야 하고
양아치 소리 안듣고
아무나 할수 없는 직업이라고
인식시켜 주었습니다.

학생들에 관심사는 연봉
그리고 몸 만들기 보다는
다이어트
먹는거
날씬한 허벅지
키크는것
어깨 좁은거
살찌는거로 압축됩니다
진로적인 부분도 있었구요

퍼스널 트레이너를 하고 싶은데
어떤 준비를 하고
대학은 꼭 관련학과를 가야 하는지
공부는 멀 해야되고
자격증은 취득해야
하는지
기타등등

앞으로 대한민국 트레이닝의 방향은
PT 앞으로의 전망은
과연 PT받으면 다 좋아지고 개선 되는가? 등등

 여러가지를 전달해 주려고 해봤습니다.
꼼꼼하게 필기까지 하는 친구도 보입니다
진로특강 평가서 인듯합니다ㅋ

몰래와서 관계자분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괜시리 으씩 해지고 합니다^^

이친구들은 제 아들보다 6살  많았는데

제 나이를 이야기 했더니
깜놀^#햏답니다
30살  처럼
보인답니다ㅋㅋ
그런가요ㅋ

담당 선생님에 소개로 시작하는 모습이네요

저는 대전대 체육학과 겸임교수 강태성이라고요

그리고 트레이너라고 당당히 말했네요
저는 진짜 트레이너라는 잡을 사랑하는
트레이너라고 말이죠

진부한 이야기는 짧게 전하고
바로 질문시간을 가졌는데요
모자르는건 카톡으로
bbmcpt 보내달라 했는데
카톡이 30개는 왔네요ㅡㅡㅋ

요녀석들ㅋ

개별답 하느라 오늘은 중지가 아프네요

언제나 새로운 에너지를 받게 되서
즐거운 시간 이였습니다

서울경기쪽에서는 형진샘이 열심히 해주시고 있고
저는 중부권에서 트레이너라는 잡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무료재능기부 함께 하실샘 연락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