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특강) 고3인데요! 퍼스널트레이너는 어떻게 하면 할수 있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로특강) 고3인데요! 퍼스널트레이너는 어떻게 하면 할수 있나요?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5. 10. 18:46

본문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트레이너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스포츠 통역과

스포츠 의학쪽으로 관심이 있는 친구들


PT 가 되고 싶은 친구들

이런곳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고 싶어요

작은 힘이지만

대한민국에 트레이너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는 바램으로


앞으로 진로 특강은

계속 할 예정입니다.

불러 주세요^^


대전 전민동에 있는 수준있는 고등학교 

전민고등학교를 다녀왔네요

질문과 연락처의 공세에 깜놀했습니다.

골프 선수를 하는 친구들도 있어서

조아짐 한번 방문해달라고 했는데 올려나 모르겠네요^^


시간이 촉박해서 많이 전달은 못했지만

최대한 줄려고 노력했구요

현장에 있는 목소리가 듣고 싶어

질문과 답변시간을 많이 못가진것이 너무 아쉽네요 

현실적인 이야기만 해줬어요

연봉

트레이너가 될려면

특히 자격증 이야기

현재 문제점들

퍼스널트레이닝 가격

앞으로 비젼

그리고 무엇을 준비 해야되는지


고등학생이라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눈동자들이 빛이 났네요

역시~~다르더라구요

전민고 학생들 집중력이 대단했습니다.

연속해서 1교시 2교시 했지만

학년과 다른 친구들이 왔지만 

이야기에 거짓없이 현실적인 이야기로

전달했습니다.

양복을 이젠 조아짐에 비치를 했어요

집에다 놓지 않고

이젠 센타에 비치를 해뒀어요

스탠바이


트레이너가 되고싶은데

고민이 있는 학생들 

대학생들

직장인들

멘토링 특강하오니 문은 두두리세요^^

스포츠 통역사가되고 싶다고 하는 이쁜 여학생

국내 최고가 되라고 응원했어요^^

정말 입에 침이 마르도록 이야기를 빠르게 했어요

그만큼 해줄말이 너무 많아서요 


모처럼 트레이닝복을 벗어 던지고 유일한 양복과

유일한 구두를 신고 학교로 갔네요^^

구두를 산지도 20년이 되었네요^^

운동화를 350일 신고 일년중 구두는 15일 신을까 말까 하네요

넥타이가삐뚤어 진지도 모르고 열강합니다.

무슨말을 하고 있을까요 ㅋ

학생들에게 필요한게 무엇일까

트레이너가 되려면 가장먼저 해야될것이 무엇일까


꼭 몸이 좋아야 하나?

자격증이 꼭 취득해야 하나?

날이 참 따뜻했구요

고등학교는 졸업하고 가야 부담이 없구요

만약 고등학생으로 전민고로를 갔다면 부담이되었을거에요 ㅋㅋ

고등학교는 한번이면 족합니다

2번가고 싶지는 않네요 ㅋ


특히 야자는 반드시 없어져야 할 것이고

체육수업은 반드시 주 5일 해야 합니다 ^^

이렇게 강조하고 싶습니다


저의 둣모습인듯 합ㄴㅣ다

운동을 안한지 2년이 되어가서

이젠 몸도 아저씨가 되어갑니다.

유일하게 안내해주는 ㅋ문구입니다


오늘 특강을 위해 와이프와 함께 왔어요^^

덕분에 즐겁게 강의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