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트레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직업 특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널트레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직업 특강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1. 11. 11:30

본문

고3 수능을 끝나면 직업인들 특강을 했던기억이 나지를 않네요

저 학교다닐때는 왜 이런것이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충북 음성고등학교

전문인 초청강의를 다녀왔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고 싶인 친구들으 만나러요^

음성이면 그리 멀지 않더라구요 모처럼 와이프랑 함께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짧은시간 무엇을 전해줄까 고민하다가 여러가지 핵심만 찝어서 이야기 했습니다.

여학생과 남학생이 각각 1명씩 관심을 갖더라구요 

비록 자리를 꽉 채우진 많았지만 2시간동안 25명이 끝까지 자리 해줘서 고맙네요

첫번째 시간은 다소 재미없는 이야기들로


강의 주제입니다.


1교시 한간은 위에 내용을 했구요  2교시는

체형교정과 

자세 그리고 

질문받는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장 활기찬 시간이더라구요 


남자샘이가며 ㅋㅋ 재미없나봐요 ㅋㅋ


여자샘이 가야할듯 합니다.


뒤에서 열심히 찍어준 사진입니다. 

와이프 땡큐^^


늘 학생들을 만나선

좋아요^^

젊음에 기운을 받고가는기분이랄가요 ㅋ

애들아 너희들중에 5년안에 나를 다시 볼친구들이 있었음좋겠다

하는 바램으로 트레이너가 되겠다고 하면 말이지^^


시험 케이스로 근막을 이용한 심플한 근육에 정렬하는 방법

힘이 전달되는 과정을 이야기 해줬습니다.

역시 관심들이 ㅋㅋ 

지루한 이야기는 ㅋㅋ별로 바로 체험이 가장 좋은듯 합니다.

웃음과 집중이 되는 시간

도와준 학생 고마워

앞에 앉았다는 이유로 ㅋ

다음은 제일 관심이 많은 친구들과 

다들 추운지 옷을 입고 있어요 

힘에 전달이 느껴지니?


그리고 나서 





교육후에 먹는 식사는 아주 꿀맛입니다.

음성은 고추가 유명합니다 ㅋㅋ


대전조아짐 트레이너 강태성은

늘 학생들이 있는곳이라고 하면 

스케줄이 허락한다면 꼭 찾아가겠습니다.

트레이너 강태성 ^^


2016년에도 늘 행복한 강의 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