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트레이너로서 성공이미지를 높이는 6가지 전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널트레이너로서 성공이미지를 높이는 6가지 전략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2. 6. 21:48

본문

밤마다 늘 고민합니다
어떻게 하면 간단하게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수 있을까 개인레슨도 강의하는것처럼 말이죠

반갑습니다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비슷한 글이지만
다들 아시는글이지만

동기부여 차원에서 적어봅니다

1. 트레이너로서 뚜렷한 비전과 구체적인 목표가 있다.

그날 하루 혹은 한달, 일년 농사 짓듯이
2016년 자격증 3개 취득, 책 매달 1권독파
프로필 사진찍기 등등 구체적으로 시행하라.

2. 나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독서를 규칙적으로 한다.

피트니스도서, 의학도서만 읽지말고 다양한분야
책을 읽어라.
인간의 근간이 되는 인문학부터 소설 수필 위인전 잡지 교양 심리 성고사례 마케팅등
책에 미치면 아이디어 폭발한다.

3. 다양한 강의를 들어라.

리더쉽, 매니지먼트, 강의 관련된 것들, 동기부여, 심리,성공에 관한 강의 등있다면 피트니스 교육 보다 더 많이 들어라.

4. 항상 사소한 일들도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아이디어가 있거나 벤치마킹 할수 있고 길을가다 번뜩이는 생각, 자다말고 떠오른것들. 이걸 내사업과 연계 시킨다면 혹은 내 트레이닝에 접목한다면, 내 고객에게 주고 싶다면
늘 기록하고 정리하고 강의화 하고 시행하도록 한다.

5. 짧은 시간에 나의 의사를 분명하게 잘 전달할수 있는 강의력을 토대로 늘 시간과 장소에 맞게 트레이너로서 적절한 이미지 연출을 해야 한다.

즉, 프로 PT로서 개인사업자로서 자세가 반듯하고 균형을 이루며, 걸음걸이가 당당해야 한다.

고급진 언어와 몸짓, 제스추어는 우아하게 하며
겸손이라는 단어가 얼굴에 있어야 한다.


6. 퍼스널트레이너는 세상에서 최고의 직업이 나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나를 사랑하고 가꿀 줄 알아야 한다.

나의 이미지 가치를 올리기 위한 전략과
나의 전체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자기 브랜드’와
나를 명품으로 보이게 만드는 명함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결국 "나란 트레이너" 라고 하면 고객에게 무엇을 줄수 있고 "나의 트레이닝 브랜드" 는 무엇이며

남들이 도저히 따라할수 없는 차별성을
반드시 구비하고 있어야 한다.

요가 , 필라테스 선생님 뿐만 아니고 남을 가르치는 강사직업군 모든분들이 잘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