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11)퍼스널트레이너의 직업과 체형 개선 솔루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능기부11)퍼스널트레이너의 직업과 체형 개선 솔루션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10. 6. 10:02

본문


안녕하세요!!

대전pt /피티를 교육양성하는
대한리합운동지도자협회
강태성입니다


요즘 나름 바쁘게 쪼개서 사는 인생
사소한거에 목숨걸지 않고
내가 하고싶은일을 해야하는 삶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평일에 제가 하고 싶고 전달하고 싶은일을 하게 되니 좋네요
다들 레슨하느라 바쁠텐데

말이죠!!^
청주 용암중학교를 왔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라는 직업을 소개하고
학생들 체형불균형에 대한 이야기
평상시 자세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러
왔습니다


아직은 생소한 직업이고
헬스 트레이너라는것이 더 익숙한
학생들

그래서 헬스 트레이너라 소개를 했네요!!


오늘 온 곳은 참 깔끔하고 좋은곳입니다



학교라는곳은 배움에 시작이다 보니
무척 소중합니다
제 자식이 학생이다 보니
더 더 신경쓰입니다!!
좋은 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직업 전문특강으로 온곳


다양한 직업군이 왔지만
이번에는 조촐하게 했습니다


트레이너의 가치와
직업적인 소명과 책임
잘 전달해서 학생들에게 꿈을 전달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