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트레이너의 직업에 대한 현실적 조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널트레이너의 직업에 대한 현실적 조언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6. 11. 30. 14:27

본문

오랜만에 청주에 있는 흥덕고 퍼스널트레이너라는 직업군을 가지고

고등학교 1, 2학년중에 관심있는 친구들에게

진로 특강

전문인 초정강의

현실적인 조언을 하고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개인수업도 많이 하지만

재능기부나 학생들에게 제가 하는 분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수 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좋네요^^

 

다음 은 세종으로 가볼까 생각합니다.

대전에도 하면 대전에는 진로특강하는곳이 그닥 많지가 않은듯 합니다.

저는 재능기부는 무료로 합니다

언제든 학교에서 불러주시면 무료로 가오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이번 특강만큼 무겁게 한적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전에 특강때는

꿈과 희망을 주었다고 하면

이번에는 그걸 깨는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너무 현실적인 조언과

이야기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직업이지만

너무 배고프다"

"생각보다 거품이 심하고 전문성이 떨어진다"

"앞으로 한다면 어떻게 해야된다"

 

다행이 ing 스토리 대표님께서 사진을 이렇게 찍어주셔서

감사하게도 포스팅에 사용할수 있었네요

학생들 주려고 초코바를 일부 사서  가져갔거든요

열심히 대답하고 참여하는 친구들에게 주려고~

근데 너무 참여율이 저조해서~~ 놀랬네요^^

내 강의가재미없나 하는 생각도 ㅋ

하긴 재미없을수 밖에요 ㅋ

 

피부로 와 닿는 이야기는 아니니까요

 

 

유일한 양복 1벌

유일한 구두 15년째 신고 있는

유일한 외출복 ㅋㅏ고바지 ㅋ

그중에 하나 유일한 양복을 꺼내 입은날입니다.

이번에도 빼먹지 않고 내 나이 몇살인지 물어봤는데 ㅠ

이젠 제나이로 보이나 봐요 ㅠㅠ

이젠 ㅠ관리를 ㅠㅠ

 

 

 

고등학교 1학년 16~17살이인거죠

저 나이땐 저는 무엇을 했을까 고민해보면

전 한게 없는듯 합니다.

 

이중에서 트레이너가 되겠다는 친구들 3명 만큼에게라도

오늘에 이야기기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야기 전합니다.

 

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

전에는 내가 과연~~

무엇을 전달할수 있을까 했는데

이것도 해보니깐 늘더라구요

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전달할때와

사뭇 다르지만

최대한 쉽게 풀어서

알아듣기 싶겠금 해야되니

그부분이 즐겁더라구요^^

 

간단한 ppt 올려드리면

다른 학교에서 했던 내용과 조금은 비슷하지만

오늘은 이 자료보다

현실적인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란 무엇이며

퍼스널트레이너의 역활과 순서

자격과 요건 자질

활동분야

퍼스널트레이너의 작업적 가치

퍼스널트레이너 과연 전망이 있을가?

퍼스널트레이너의 연봉?

1회 pt 가격 왜 천차만별인가?

 

아래 사진은

트레이너들이 활동분야

퍼스널트레이너로서 앞으로 의 전망

어떤가?

과연~~

먹고 살만한가?

퍼스널트레이너가 되기 위해선 가장먼저 해야될것은 무엇인가?

 

바로 꿈을 꾸는 것이다.

 

두번째는 우리몸에 대하서 박사 되어야 한다.

 

 

이렇게전달하고 왔습니다

필드에서4년후면 필드에서 볼수도 있기를 바래봅니다.

 

퍼스널트레이너는 쉽게 접근할수 있지만

그냥 아무나 막할 수 있는건 아니다 라는걸 꼭 전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