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강태성샘과 KT&G 가 함께하는 행복한 스케치 현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너 강태성샘과 KT&G 가 함께하는 행복한 스케치 현장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3. 22. 16:38

본문

강태성 트레이너와 박쿤 수 써니가 함께한

KT&G 가 함께하는 행복한 스케치 현장

 

담배인삼공사와 함께 하는 색깔있는 수업에

참여해주는 대전대,배재대,충남대, 혜천대, 건양대, 한남대,중부대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말씀 드립니다^^

오늘 사진은 스트레칭 하는 부분만 찍었네요^^

학교 일정 소화하고 황금시간때에

저희와 함께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

모두 멋진마인드로 바뀌길 기대합니다.

 


참잘했어요

홍일점인 써니 샘이 다른수업일정으로 인해

여기에 올수가 없네요 아쉽게도

그자리에 일산 아놀드 홍짐 퍼스널트레이너 수(SOO) 샘이 함께 합니다.

요즘 대회준비하느라 몸이많이 슬림해 지셨네요^^

BBMC-PT팀의 맏형 박쿤샘

늘 웃음과 위트있는 수업으로 학생들에

재미적인 요소를 주는 샘

 

 

 

 

 

 

스트레칭도 꼼꼼히 하는 수업입니다.

수업중에 다치면 절대 안되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꼼꼼히 하려고 하네요^^

아주 기초적인것이지만

학생들 체력이나 유연성 부분이 다소 떨어지더군요!!

 

 

 

 항상 터치는 여학생만 하시나요?

남학생도 좀 잡아주세요..ㅋㅋ

여성고객을 특히 좋하는 샘입니다 ㅋ

 

 

 

20살 부터 27살까지 있는 나이구성인데

한참 어린 친구들을 보니 젊은과 생기가 넘치네요^^

 

마지막 활자세까지 다 하고나서^^ 이제

본격적인 미다프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끝까지 부상없이 즐겁게 운동해주는 학생들 덕분에

수업하는 분위기 내내 행복하게 마무리 할수 있어서

기쁩니다.

늘 강조하는 영양적인 부분 꼭 챙겨먹어주세요^^

 


 


Dance

아티스트
황보령=Smacksoft
앨범명
Follow Your Heart
발매
2012.11.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어느 길 모퉁이에서 길을 가다멈춰서서 어이없어하면서
내가배운 내가배운
내가배운 내가배운
배운 배운 배운
세상은 어디에 디에
내가배운 내가배운
배운
내가배운
배운 배운 배운
내가배운세상은
어디에
어디에
어디에
내가배운 배운
내가배운 배운

내가배운
배운 배운
내가배운
어디에 어디에 디에 디에
있는거야
내가배운 내가배운
배운
세상은 어디에
세상은 어디에
세상은 어디에 어디에
배운
내가배운 세상은




오늘에 음악입니다^^

신나게 즐기면서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