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G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3. 20. 20:40

본문

KT&G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담배인삼공사가 매년 사회에 환원하는 금액이 600억이라고 합니다.

대전지역 대학생들에게 자기개발과 취업과 연계되는 여러 활동을 하고 있더군요

KT&G 상상 유니브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무한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이 ‘문화예술’을 소재로 서로 교류하고 경쟁하며
성장할 수 있는 장으로서 2010년, 그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문화예술 뿐만 아니라 마케팅, 취업, 봉사, 스포츠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수준높은 튜터링을 통해
상상력을 배양하고 새로운 이들을 만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음시대를 이끌어 갈 대학생들의
상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소개도 있네요^^

-전국 12개 지역에서 대학생 전용 문화공간 <상상 아틀리에> 운영
 
-온라인 뿐 아니라 대학가 주변 제휴 브랜드 매장에서 누릴 수 있는 상상univ. 회원만의 멤버십 서비스 운영

 

 

 

 

 

현재 이것 말고도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더군요

제가 학생일때 이런것좀 있었음 좋았을걸 하네요

너무 좋은세상이네요^^

대전지역 대학생들이 교류와 소통이 되는 멋진공간이더군요^^

저희 대전퍼스널트레이닝 BBMC-PT팀이 들어오게 되서 너무 뿌듯합니다.

앞으로 계속 연계가 되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하도록 할게요^^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전경을 다 볼수 있는데..제가 사진으로 캡처를 해보았네요

한번 보세요^^

 

 중앙 로비입니다^^

세미나실 같네요^^

 프로젝트 룸입니다^^

 요기는 밴드 연습실이구요^^

여기는 휴게공간입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수업하는 곳입니다^^

대전지역학생들에게 올바른 식생활 문제를 개선하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갈수 있도록

저희팀이 노력하겠습니다.^^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