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와 함께한 대학생들을 위한 자기관리킹 프로젝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G 와 함께한 대학생들을 위한 자기관리킹 프로젝트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3. 12. 10:55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KT&G 와 함께한 대학생들을 위한 자기관리킹 프로젝트

대전지역 거주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기관리프로젝트

대전퍼스널트레이닝BBMC-PT 팀과 함께 합니다.

배재대, 대전대, 건양대, 혜천대, 충남대 등 각 대학 학생들이 모여서 하는 미친몸매프로젝트 입니다.

일면 " 미다프" 어제 처음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구요..신청자가 27명에서 7명을 제하고

정 인원 딱 20명만 뽑아서 하는거라 열정이 남달라 보였습니다.

체성분 검사와 체력검사 (상체근력, 하체근력, 배근력, 복부근력, 평형성, 악력)그리고  체형검사, 어깨 부정렬, 골반

불균형등 기본적으로 학생들이  혼자서도 할수 있는 쉬운 팁을 알려주는 시간이 되었어요^^

 

 

 아직은 어색했던 시간 수업계획서 나눠주고 저희는 장비를 세팅하고 스탠바이 했구요

 가볍게 스트레칭을 했더랬죠^^

 

 학생들에 재치 발랄한 문구들이 보이네요^^

특히 전아라 매니저님 ㅋㅋ

응급

 학생들이 쉴수 있는 휴식공간

KT&G에서 매년 사회봉사차원에서 담배와 홍삼 팔고 나온 수익금으로 환원사업에 일종으로

학생들에 이런 좋은 문화시설을 제공해 주고 있네요^^

 아기자기 하니 이쁘네요^^

대전지역 학생들이 만나다 보니 어색하기도 하겠지만 서로 공유되는 부분이 있을듯 합니다.

 수납장도 이쁘네요^^

 

 저희가 하는 수업은 월요일 자기관리킹 수요일 자기관리킹 시간이랍니다^^

 저기 보이는 박쿤샘이 보이네요^^

어색했던 시간은 온데 간데 없고 한시간에 걸쳐 체성분 검사를 전부 했구요

기초적인 검사까지 전부했답니다^^

 

 

 정락연 대리님이 오티 진행에 앞서 간단한 소개와 인사가 있었네요^^

실제로보면 너무 이쁘시답니다^^

 학생들 화이팅^^

 관심많은 일인^^

 열중하는 학생들^^

 상중하로 체크해봤어요^^ 유연성  어찌나 ㅋㅋ

 고등학교로 돌아갔어요^^

 저의 유일한 사진이네요^^ 옆에는 써니샘이 보이구요!!

자세시연을 하고 있어요^^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그래두 대학생들에 열기에 힘이 나는듯 합니다^^

앞으로 이 열기가 식지 않기를 계속 되었음 합니다.

학생들에게 제공되었던 참고할수 있는 다이어트 팁과

근력강화를 위해선 어떻게 해야되는지

평상시 생활습관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