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과 하나가 되는 시간 -자기관리킹 두번째 수업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생들과 하나가 되는 시간 -자기관리킹 두번째 수업스토리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3. 15. 16:26

본문

美․親{미∙친}

“미친 다이어트 프로젝트”

일명=“미다프

「아름다움과 친해지려는 이들의 진짜다이어트 이야기」

1. 그룹 트레이닝 목적

총괄 팀장: 강태성 팀장

헤드코치: 퍼스널트레이너 박쿤

보조트레이너: 써니와 수

○ 목적 :

- 대전지역 대학생들에 건강 증진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 올바른 다이어트 교육과 식생활 습관 개선

- 몸짱이 아닌 건강하고 행복한 대학생활과 졸업을 앞둔시기인 만큼

졸업을 위한 자기 몸매 관리 킹 프로젝트 입니다

그 두번째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준비운동은 땀나게 해야 해요^^

첫시간에 이야기 했죠..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오늘은 복장이 전과 다르게 운동할 준비를 해왔군요^^

워킹런지라는 동작으로 가볍게 원을 그리면서 돌고 있네요^^

 

 물병도 보이고 준비한 덤벨이 안보이네요^^

덤벨이없으면 물병으로 대체하세요^^

운동은 열정이면됩니다^^

 팔벌려뛰기를 하는 학생들..최고령 신청자가 27살 충대 대학원인생으로

밝혔졌어요^^

가장 어린 참가자는 20살이랍니다 ㅋㅋ

저랑 몇살차이가 나는지 ㅋㅋ

 

 공중에 떠있는 순간을 찍었네요^^ 정원이 20명인데 한두명 빠진학생들도 있네요^^

 이렇게 해서 써니샘이 사진을 찍어주었군요^^

 이제 준비운동 할차례인가요? 학생들과 하는 수업인 만큼

현장 반응과 피드백은 바로 바로 전달되고

선생님들은 아주 기를 팍팍받고 있는듯해요

 한참 다이어트 중인 박쿤샘..요즘 부쩍 ㅋ 수척해보이네요 ㅋㅋ

학생들이 잘 따라줘서 좋네요^^

 

 

 아니 물병대신 콜라병은 뭥미??? 이런 시츄에이션이 ㅋㅋ

이거 하고 나서 먹을건가요..

덤벨대신 쓰는 용도라면 이해하겠는데..

이거 흔들면 대형사고입니다 ㅋ

 

 휴식시간이군요 ㅋㅋ 저희수업에 장점인거죠 ㅋ

 군대다녀온 친구들도 있을텐데..

힘내요..

여긴 군대가 아니에요 ㅋㅋ

 늘 운동만 시키지 않고 올바른 영양교육도 같이 시켜주는 선생님들^^

 

 눈을 감고 지긋이 ㅋ

 오늘 다들 힘내요^^

 

 아뵤^^

 

 

항상 열심히 해주는 선생님들 오늘도 너무 고생들 했어요^^

학생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