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팩토리 박쿤샘과 수(SOO) 대학생들과의 만남 5번째 만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스팩토리 박쿤샘과 수(SOO) 대학생들과의 만남 5번째 만남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4. 5. 17:06

본문

헬스 팩토리  박쿤샘과 수(SOO) 대학생들과의 만남 6번째 만남

 

오늘은 대학생들과 함께 미션수행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어요^^

머슬맥이랑 보디빌딩 전문잡지에 응모하게될 사진을

혈기 왕성한 학생들과 찍는 시간을 가졌어요^^

너무나도 좋아하더군요^^

 

 가운데 깨알같은 하트가 보이세요??

 운동은 즐거워야 한다는 박쿤샘이 진리

이 남학생은 미소를 잃어버리지를 않네요^^

 

 

 

열심히 열심히 하나둘씩 하나둘씩 이제 열마 남지 않은 수업으로 치닫고 있어요^^

소정에 상품을 주려고 하고 있는데^^ 

 

 수빈샘도 같이 함께 호읍을 맞추는 눈높이 수업이 되는것이

정말 좋은듯 싶어요

솔직히 저는 힘들어서 ㅋㅋ 같이 못하거든요 ㅋ

 

덤벨과 물병이 전부 인 수업이지만

우리 몸이 가장 운동할수 있는 장비잖아요^^

 

오늘 따라 너무 열심히 하는구나^^ 

 단기간에 자세 잡아주는것도 어려울텐데..열심히 하자^^

수샘이 시험이 있네요^^ 

 

 

이것이 원투 동작이네요^^

 

 

 

 

박쿤샘이 즐거운 수업시간이 다시 왔어요^^ 

 

 

 

 

 

 

 

 

롱다리에 흠이 있구나 ㅠㅠ

 누구니..너무 이쁜데..뒷태가 그냥^^

 즐거운 운동과

대전지역 대학생들과의 마음 다음수업이 너무 개대되는 수업

그런수업이 되록 노력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