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특강)직업으로서 퍼스널트레이너의 가치와 비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대 특강)직업으로서 퍼스널트레이너의 가치와 비젼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5. 4. 7. 11:30

본문

 안녕하세요..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참 개인적인 일들이 많은 과정속에서

이렇게 모교 후배님들을 만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기쁘네요

 

저는 대전에서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pt 강태성입니다

한남대 생활체육학과 릴레이 특강 2번째로

참가를 하게되었네요

좋은기회 주신 정일규 교수님, 신영륜 박사님

그리고  이른 아침 참석해준 학생들,월드짐 허지현, 박종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는 한남대 무역학과 출신인데..이렇게 생활체육과에서 학생들에게 이런이야기를 한다는게

참~~ 상상할수도 없었던 일인데 이상하게 좋네요^^

그냥 학교가니 설레이고 옛추억들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참 많이 변한 민족 한남대 입니다.

 이른시간이고 다소 추운 학생회과 송계홀이네요^^

아침일찍 나와서 다들 졸릴수 있는 내용인데

3학년, 4학년 학생들과 졸업생들은 눈빛이 좋았구요

1,2 학년들은 슬리피 합니다 ^^

저도 그랬을겁니다. 아직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는부분이니까요

 세미나 몇번 다니고 자격증이 있다고

의료인 흉내내고 전문가인냥  광고하고

그 피해는 그대로 우리 부모님 혹은 이웃사촌들이 받을건데 ㅠ

 

운동하러 체육관갔다가

다치게 되서 병원가고

병원가서 의사한테 처방받고 물리치료사에게 치료받고

그리고 다시 운동하러 왔어요

근데 다시 운동하다가 또 다치는 형국

개인피티 받았는데 더 다치게 되고 ㅠ

이런 순환이 되고 았고

그로 인해..다치는 경우 고소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른아침 90분동안 추운데 잘 들어준 여러 학생들에게

고맙고 감사합니다.

재미없는 이야기 경청해준 샘들도 감사드리고

교수님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연속 두번을 찍어 봅니다

화이팅~~~~~^^

퍼스널트레이너로서 졸업후 진로는 어떻게 해야될지

생각을 해야되고

현장에 근무한다고 하면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할지 생각을 해 보았음 합니다.

우리는 트레이너라는걸 그리고 트레이너는 트레이닝을 잘해야 하는걸

융합적인 사고방식을 토대로

확룔을 높이고

사람이 사람을 트레이닝 하는 트레이너로서

진심을 다해 트레이닝 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이 강의는 조아짐에서 다시 한번 진행하고자 합니다.

같이 이야기 해보는 시간이 되었음 합니다.

 

첫 이야기는 4월 26일 피트니스 마케팅 콘서트에서

약간 풀어보는 시간도 될것같습니다^^

많은관심 부탁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