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 가족들과 함께한 여름 휴가 스케지입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 가족들과 함께한 여름 휴가 스케지입니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2. 8. 21:57

본문

요즘 스마트폰이 보급이 되고나서

거리에 전화박스 찾아보기도 힘들지요

 

동전과 카드 파느곳은 있을까나 모르겠어요

 

카드전화 얼마전까지만해도 참 고맙게 잘 썼는데~~

10년이란 세월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참~~실감이 나는거죠

트레이너강태성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가족들과 시골집에 다녀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부모님께 안부전화를 ~~공중전화를 드려봤어요~~

 

과연 받을까요

무슨광고전화 아닐까 하거나

보이싱 피싱이라고 의심받을수도 ㅠㅠ

그렇게 고고~~

 그렇게 도착한 시골~~

도착하자마자

파브루란 별명을 가지고 있는 아들 ㅋ

사슴벌레 ㅋ바로 잡았어요 ㅋ

 저도 어릴적 참 많이 잡았는데^^

오랜만에 보니 새롭네요

이거 곤충파는곳에 혹은 마트가서 사면 이래 저리 집도 사고

먹을것 흙 톱밥 사면 얼추 4만원돈 들어요^^

 그리고 시골가면 빼놓을수 없는 밤~~~

여름이 끝무렵이라서 그런지~~ 밤들이 ㅋㅋ

밤송이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아직 익지는 않았찌만~~그래도 그 텁텁한 맛은 굿입니다.

 그리고

아버님이 따오신 ㅠㅠ 이건 먼가요?

완전 귀한 자연산~~

버섯 ...약으로 쓰이고 아주 귀한 ㅠ

완전~~

 그리고 야산으로 올라가  손바닥 만한 밤을 따기 시작했어요 ㅠ

모기가 무지 많았지만 ``

이 알밤을 볼때 마다 ㅠㅠ

와~~우~~

크다~~크다 입니다

 이제 집으로 들어와서~~

즐거운 관찰시간이 시작됩니다.

 

 물어봐 `~물어봐 ㅋㅋㅋ 아프지 않아요 ㅋ

 즐겁게 시간을 잘 보내고 있는데 문득 의석이가 준 ㅋ

정관장 홍삼이 ...

 

덕분에 아주 잘먹었구나

의석이~~

 

 이렇게 편지까지 써주고 ㅋㅋ

덕분에 식구들 하고 잘 먹었다

 나름 사슴벌레 집을 만들어준 큰아들 ㅋ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포도사진도 찍고

고추 밭에 고추도 찍어보고 그랬어요^^ 

 가로본능 고추

 

이거 딸생각하면

부모님들에 고충이 얼마나 심할까 ㅠㅠ

고추농사가 참 힘들어요^^

 

 아까 늦은 호후에 거둬드린 밤입니다

엄청나죠^^

이걸 구워먹거나

삶아먹음

탄수화물 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운동전에 먹음 좋아요

 지대로 ~~입니다

 주변에 온통~~이렇게 호박도 있구요

시골집은 언제가 정감이 넘치고

먹을것도 많고 좋아요^^

장모님 요리손심씨는

대통령도 반한 솜씨라서^^

 그리고 막내랑 야산 구경도 다니면서

대추도 찍었어요

추석때 쓰일 대추인데

아직 다 ~~~

 여기 밤송이도^^다 열려지 않았네요^^

 막둥이가 좋아하는 힌둥이

멍멍이 ㅋ

어찌나 좋아하는지 ㅋ

겁없는 막내

소방차를 불러서 이걸 제거를 해야 하나

고민되는

말벌집도 ㅋㅋ

다양한 체험을 하고 온 늦은 여름 휴가 후기 였어요

온가족들이 녹초가 되었구요

즐거운 1박 2일 여행입니다.

대전에서 pt하느라 늘 바끄고

트레이너 교육하고 트레이닝 아카데미 운영하랴 바쁘게 지내지만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최고로 소중하네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강태성 가족들과 함께한 여름 휴가 스케치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