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afic 후기와 흔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afic 후기와 흔적^^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1. 8. 18:45

본문

 벌써 일주일이 지나갔네요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일산에 AFIC 강의가 있어서

새벽에 일산으로 왔네요^

 

조금 서둘렀는데 비가 ㅠㅠ

다행이 오니깐 그처서 다행입니다.

 킨텍스 앞에 있는 나무잎들도 갈색옷을 입고

있네요^

일단 참 바람 많이 불었는데..지금쯤은 많이 떨어졌을듯 하네요

 

괜히 을씨년 스럽기도 합니다.

 9시에 프리젠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분주히 준비중이더라구요

입구를 못찾아 인포에서 살짝 물어보고 올라갔네요 ㅋ

음~~생각보다...작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가 메인무대 인듯합니다

 

11월 1일날 행사들이 다채롭게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2일날 와서

접하는지 못햇지만 익히 소문을 들었었습니다.

제 강의가 첫 강의라서...

아직 많이 오지 않은 상황인데

이른아침이라~~다소적은듯 합니다.

 후원업체 스폰서 업체의 부스들도 보이네요

 룸 6에서 진행 했구요

 2014 afic현수막도 보이고 의자도 셋팅이 되고

 강의 전에 사진몇장 찍어봅니다.

프린젠터에게 주는 가방인데

 

안에 유니폼과 음료와 카다로그가 있더라구요

 

 이 가방을 같이 받았습니다.

현재 ㅈㅓ희 사무실에 걸어두었습니다. ㅋ

 하나씩 들어가는 명찰들이네요 ㅋ

 좋은기회 주신 전은영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이건 안내를 해줄 조그만한 책자네요^^

일정을 도와줍니다^^

 강의 시간표를 안내해주셨구요

 좀 보이시나요 ㅋ

 요넘이 안내 책자 입 비다.

요렇게 심풀하네요  

 후원 업체들에 전단지와

 

 보조식품 광고와 음료까지 ㅋㅋ

저는 음료는 내려오면서 먹어어요

 요넘 맛있더라구요 ㅋ

 엑스 에너지 모델이 한지연 선수네요

서류철도 있어서~대학원 과제 보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만난 황싸부님 ^^

뵙게되서 영광입니다 ㅋ

저도 다른강의를 듣고 싶었는데

기디라고 있을 가족생각에 바로 내려갑니다.

간단히 인ㅌㅓ뷰 마치고 갔어요

저의 강의 후기는 이렇습니다.

공감을 얻지 못하는 강의여서..너무 아쉽구요

강의실이 어떻듯 음향이 어떻듯 프리젠터는 잘 전달해야 하거늘

전 그걸 못한것 같아요

아쉽지만.다음을 기약해야 겠어요 ㅠ

김선기 샘 못봐서 아쉽웟구요

수관샘의 레이아웃 애기도 듣고

왔습니다.

 

그리고

스텝과 운영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