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족나들이] 주말을 이용해 사정동 도서관을 다녀왔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가족나들이] 주말을 이용해 사정동 도서관을 다녀왔어요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4. 11. 12. 20:21

본문

안녕하세요..3민의 아빠 트레이너 강태성이라고 합니다.

주말은 가족과 함께라는 마음으로 늘 함께 하고픈 아빠 트레이너입니다.

평일에는 너무 바쁘고 못놀아줘서 늘 미안하더라구요

아마 아빠 트레이너는 다 공감할듯 ㅋ

한명은 많이공감못할듯

두명도 크게 공감못할듯

3명은 되야 자식키우기 힘들구나 할것에요 ㅠ

4명이상은 존경해야 합니다. 

 

 동은 사정동이구요

대전 동물원 들어가는 큰 사거리

웰빙사우나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산성도서관

전화번호도 있으니 문의해보세요^^

자..이제 들어가 볼까요

 오픈하지 얼마 되지 않고 아직 많이 몰라서

사용하기 너무 좋구요

시설도 깨끗하고 이제는 많이 알겠군요

이사진은 올초에 다녀올것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겠금 꾸며놓았어요

책은 아직 다 차지않았지만

여기다 기증해도 좋을듯 합니다^^

넒어서 좋아요^^

 

 여기는 유아 자료실이라고 하는데요..

맨위사진하고 같은 장소입니다.

이쁘게 집도 있고^^

책상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

색깔도^^의자도

 

 소소하게 둘러않아서

엄마와 아이들이 책읽기 삼매경에 ㅃㅏ졌어요

6세 이하는 책읽기 어려운 아이들은 좀 자제를 해주시는게 ㅋㅋ

아기들은 조절능력이 떨어지니~~

남한테 피해주면 안되거든요^^

 꼭 여행을 떠하는 본부 같아요^^

여기들어가서 읽어도 아주 재미가 ㅋㅋ

 집에다 하나 놓고 싶을정도로

귀엽네요^^

커플 책장같아요

 황금 붕어빵 책상이네요

돗자리도 이쁘구요^^

 책장않에 들어가서 보도록 이쁘게 포장도 해주구요 ^^

막내가 빨간구멍속으로~~

 자 드디어 안착 ㅋㅋ 절대 안나오려고 합니다 ㅠ

그래서 시끄러워서 나가야 됩니다 ㅋㅋ

 절대 안나오려고 하는 ㅋㅋ센스

와이프와 둘째 공주님에 이야기 ㅅㅔ상속에서`~ 즐겁게 읽고 있는모습입니다. ㅋ

 저는 모습을 담고

큰아들은 저쪽 리등하는곳에가서 연실 책 속에 빠져 있네요

 노란색이 너무 이쁜것같아요 우리집 거슬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ㅋ

 이쁜 딸과 겸둥이 막내 모습 그리고 와이프 모습고 보이네요 ㅋ

 여기 대여실가서 읽고 공부도 하고 ㅋ 빌려도 가는곳

빌리는것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하고

 종류가 아직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지역에 좋은 도서관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ㅋ

 인근 초등학생들은 무도 한번씩은 와봤을듯 합니다. ㅋ

자료검색과 회원가입도 여기서 하면됩니다. 

다 같이 이용하는 곳이오니

반드시 지켜야 할 예절도 지켜야 겠죠^^

모처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가면서 15권 빌려서 집으로 러쉬 했어요^^

혹 주말에 갈곳 없으면 3시간정도 여유시간 갖고 아이들과 다녀가보세요^^

 유아도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것들고 있으니~~

책 소독기도 있네요 ㅋ

아 그리고 휴일에는 닫으니 반납을 하려면 그 앞에 반납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