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BBMCPT팀] 미다프 2기 스케치 현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 BBMCPT팀] 미다프 2기 스케치 현장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6. 11. 17:30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bbmc   

 가운도 총알쏘는 크런치인가요?

 꾸부저한자세로 인해..많이 힘들어 하는 모습보이네요

이것이 대학교 현 실

 

두명이서 하는걸 찍으니 커플같네요  

 날아리 슈퍼맨

 

 

얼굴에 불나네 ㅠㅠ

소방차좀 불러야 겠네 그래^^ 

살짝 난이도를 높여서  

 

 하지만 이렇게 잘 따라하는 친구들도

 한발식 밀어 당기는 브릿지

 

 박쿤샘이 대학생같네요 ㅋ

하두 빼서 몸이 헐렁헐렁 해졌어요^^

아자 발가락 차보세요  

 

 대전퍼스널트레이너 수도 보이네요

일웅스파랜드에 근무하는데

이제는 서울로 갑니다 ^^

업그레이들 위한

 플랭크

제가 대전대 사회체육학과 학생들에게 낸 시험문제 중에 하나입니다.

 

 

 복부는 허리는 항상 묶어서 해주는 센스

 

 

 

 

스트레칭 하는거에요?

수샘?

 

 

많이 경직이 되었네요  

 

하나하나 집어주제요^^ 

 

 

 

 

 앞으로 차면서 발가락도 손가락으로 터치를

클램

 

 무플을 꿇어서 시건을 맞는 트레이너

 

 

날씨한 허벅지 안쪽운동 

 

z-up

보디빌딩매니아 크럽 ㅂ고  

 

 고양이 자세

 

마지막 자세 인듯합니다.  

 

힘들어하는건가요?

 

얼굴이 상기되었넹 ㅋ 

 

학생들이 이걸 어찌 따라 하느냐 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