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bbmc]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몸매만들기 5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bbmc]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몸매만들기 5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6. 11. 17:12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금산 다락원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벌써 6월이구요 이번달이면 종강이네요^^

수업내용 전부 올리지 못하고 간단히 스케치 형식으로 올려봅니다^^

 

사진을 몰아서 올리다 보니깐 정리가 조금 안되는데요

몇개의 수업이 믹스가 된 사진입니다. 

 이젠 무슨말을 해도 척척해내시는 분들

해가 정말 길어진것을 느낄수 있네요

전에는 깜깜했는데..환해지네요^^ 

 으랏찻차^^

잘못했지요?

옆드려 뻐처 ㅋ

 

 간단한 웜업과^^몸풀기 하는중

 수업장소를 옮겨서 다르날 수업을 했어요^^

 제가 바쁜관계로 자주 못갔는데^^

 몸풀기만 30분 ㅋ

 

 

 만세 ㅋ

한마리 새처럼  

 땀좀냅시다^^

 킥백 아주 노멀하죠^

 체중을 발가락쪽으로 이동하면서 해보았어요

 이제 힘든가봐요 ㅋㅋ 말로만 합니다 ㅋ

 주님도 보이네요^^ 가운데 보스자리에

 오늘 새로이 오신 분^^

 

 핸드워크 화이팅

 박쿤샘 유산소 운동 ㅋ

 

이렇게 포스팅 하는것도 얼마남지를 안하서 안타깝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