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스포츠 센타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몸매만들기 5기 수업 스케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락원 스포츠 센타 강태성의 뱃살제로 명품몸매만들기 5기 수업 스케치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4. 24. 19:08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금산 다락원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정말 한적함이 도는 남자 탈의실에 짐볼 3개 ㅋㅋ

흠찟 놀랐습니다^^

기존 강의실 공사로 인해 저희는 이쪽으로 자리릴 옮겨 수업을 하고있어요^^

거울도 없고 음악도 없어요 ㅠㅠ

필라테스와 요가 단학 여러가지 수업을 하는 곳인데 같이 쓰고 있네요^^

 

 운동전에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데 요즘 다소 추춤하시네요 ㅠ

 박쿤샘에 수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서킷트레이닝에 신호를 알리는 킥입니다.

 빠질수 없는 유산소 운동에 시작

 하나둘 하나둘^^

 

 하기시러도 해야 하는 상황인데..ㅋㅋ

왜 안하세요 ㅋ

 휴식시간을 가져갑니다^^

 푸쉬업 까지 해야 하니 다소 힘들겠어요^^

 오버헤드 스쿼트

 정렬 준비하고^^

 회어리 어깨 강타하는 운동입니다^^

 어깨야 살려줘요

마지막은 복싱스텝으로 마무리 했어요^^

저번주 수업은 이렇게 해서 간단히 진행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