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기업체 강의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3. 6. 4. 19:20

본문

[대전퍼스널트레이닝] 강태성과 함께 하는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금산 다락원 뱃살제로 명품 몸매만들기 시즌 5기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무심하게 스토리를 운영했네요^^

대학원 종강도 했구요.

논문발표했구요

이젠 방학이라서 좀더 집중해서 올려볼게요^^

 

처음에는 회원들이 정말 미어터질정도로 나오시더니

요즘은 부쩍 바빠지신건지 매너리즘에 빠지신건지ㅠ

저희 수업이 문제가 생긴건지 자주 안나와서 속상합니다

 34명에서 이젠 10명남짓 남았어요 ㅠ

정예멤버입니다

바닥이 윤이 나네요 ㅋㅋ 

 

 세배는 집에가서^^

이론교육과 같이 병행해서 하다보니 그런가요 ㅠㅠ 

으랏차차

힘내세요

 

 

오늘따라 제 이름이 초라해 보입니다 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