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외국어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전하는 건강한 체형과 척추건강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전하는 건강한 체형과 척추건강이야기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12. 13. 21:01

본문

 

반갑습니다

대전외국어 고등학교는 지나가기는 했지만

들어가서 이렇게 학생들과 이야기를 해본건 이번에 처음이네요

 

반갑습니다.

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 강태성 박사 입니다.

오늘은 2017년 대학수능을 본 고 3 수험들에게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척추 건강과 수능이후 어떤 삶을 살아야 하고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 이야기를 하러 방문했습니다.

 

역시 고등학교 방문은 늘 에너지를 느끼게 됩니다

남여 학생들이

이렇게 모여있으니

저도 예전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저역시 수능 세대지만

 

아직도 수능생각하면  막막했네요 ㅋ

 

자리 빈곳도 있지만 250여명 정도 학생들 중에

70명 정도는 이대, 연대 , 고대 접수준비 한다고 빠지고

나머지 친구들은 여기 모여서 제 강의를 듣고 있네요

모처럼 양복을 입고

학생들과 마주한 시간은 늘 짜릿하고 설레이네요

학생들에게 가장 관심거리는 무엇이고

어떤말을 전달해야 될지

이론적인 걸 전달 하는것도 졸릴것 같아서

재미지게 강의를 해보까 해

 

안하던 농담도 전해봤습니다.

이번엔 통하더군요 ㅋㅋ

제 개그가 ㅋㅋ

 

아니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 힘일까요 ㅋ

 

이날 눈도 오고

제법 추웠지만

실내는 미리 난방을 켜놨는지

 

따뜻하더라구요^^

 

모처럼 머리도 신경을쓰고

웨이브도 주고 ㅋㅋ

어색하네요 ㅋ

학교와 기업체 대학교에서 여러분들을 만나지만

언제나 신나는건

학생들 만날때가 가장 행복 하더군요

안하던 손짓 발짓도 하고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예시도 아주 쉽게 들어 줬습니다

 

강의 시작하자마자

물어본것이

 

아픈사람 손들어 보세요

 

정말 많은 친구들이 손을 들더군요 ㅠㅠ

 

이렇게 아프다니 ㅠㅠ

외고 양종순 선생님 소개로 오게 되었구요

학생들에게 무엇을 전달해야 고민을 많이 했어요^^

 

충청 헤럴드

http://www.ccherald.kr/

박상민 팀장님과 피디님께서 방문해 주셔서

촬영까지 해주시고

영상까지 찍어 주셔서

이렇게 만들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강의를 마치고 퀴즈를 맞춘 학생들에게는 커피를 제공했구요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은 찾아오라고 말해줬답니다.

 

들어주고 경청해줘서 고맙고

 

강의 어땠니 물어봤는데

 

다행이 재미지다고 했어요^^

내년에도 또 부탁한다고 하셨는데 ㅋㅋ

 

내년에는 `~~ 스케줄이 ㅋㅋ ^^

 

불러주심 방문 하겠습니다요^^

 

대전외고 위치는

 

대전골반교정전문가 강태성 박사의 외고 강의 스케치 영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