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 고등학교로 특강 가는 이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운동 전문가 고등학교로 특강 가는 이유?

나의 강의 스토리/PT진로특강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10. 20. 16:01

본문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정말 가을이 성큼 다가왔구요

여름에 온것같은데

벌써 가을이고 이제 춥다 춥다 하고

보일러 작동하고 사는 계절이네요

반갑습니다.

월평동 체형교정운동센타를 운영중인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일교차가 커서 기침을 동반한 감기들이 비염들이

나타나네요^^

오늘은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친구들이 있는

학교 방문 했던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진로특강

전문 직업인과의 만남

그 전에 조아짐 깨알 홈보 입니다 ㅋ

 

조아짐 수업중에 체형교정 수업이 생겼습니다.

 

골반교정 체형교정입니다

운동을 제외하고 20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오자 마자 해드렸는데

아직 부족하지만 많이 편해지셔서 가셨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고

참 주말도 빨리도 오네요

 

 

이번주 주말에도 독서보다는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책은 읽을때 마다 좋더라구요^^

전문서적이 많이 부족해서 많이 아쉽네요

어딜가나 ㅠ

터미널 영풍문고인데 ㅠ 아쉽네요

 

얼마전에 중학교 방문해서 찍어본 퍼스널 트레이너가 되고 싶은 학생들과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구요

체형과 자세 이야기를 전달하고 왔네요

또 다른 곳

둔산여자 고등학교

역시 고등학생들은 달라요^^

 

또 다른곳 충북 청산고를 다녀왔어요^^

한시간 거리지만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하면 찾아갑니다.

퍼스널트레이너라는 직업은 정말 전문직이기에

쉽게 할수 있는것이 아니고

정말 많은 공부를 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다시 찾아간 괴정고등학교

옷을 저렇게 입고

강의를 했네요 ㅠㅠ

사진을 얼마전에 받았네요

그런데 ㅠㅠ 와이셔츠가 ㅋㅋ

이야~~

 

여하튼

팩트는

관심이 정말 많아져서

선배로서  올바른 길로 갔음하는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열심히 해서

훌룡한 전문적인 트레이너가 되길 바랍니다.

 

찾아오는 친구들도 있는데

꼭 미리 사전에 연락주세요^^

bbmcpt

카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