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초대장을 배포 합니다(무료)15장 가지고 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 합니다(무료)15장 가지고 있습니다.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11. 29. 18:55

본문

 

반갑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덕분에 저의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이 봐주셨어요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연히 글을 쓰려고 왔다가

초대장이 배포되었다는걸 보게되어 이렇게 저역시

나눔을 통해 저도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올려봅니다.

 

일단 티스토리는 저에게 있어서~~

 

친구입니다.

티스토리는 나의 삶입니다.

 

티스토리는 나의 소소한 행복입니다.

티스토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티스토리는 나의 진심을 전달 할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 하고

더운여름에는 시원함을 전달해주는

 

포시즌 이야기를 담는 그룻입니다.

 

보이지 않은 행복이지만

마음은 따뜻해 지는 소통 채널입니다.

 

왜 초대장이 필요한지

구체적인 이유를 적어서 보내주시고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담을 건지 알려주시면

 

(이메일과 주소 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릴게요^^

 

저는 대전에서 체형교정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bbmcpt

카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