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형교정운동 지도하는 강태성교수님 pt 후기와 일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체형교정운동 지도하는 강태성교수님 pt 후기와 일상

뉴로 스토리

by 뉴로트레이너 모토컨트롤 강박사 2017. 9. 21. 16:25

본문

 

9월에 들어 처음으로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려고

왔네요

바쁘다는건 핑계지만

정말 블로그는 부지런해야 가능한것 같습니다

고객몸을 트레이닝 하다 보니

저 또한 건강해야 더 트레이닝을 더 잘할수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 많은 수면과 더 많은 공부와 수련이 필요함을 말이죠~~

 

정말 가을이구나 하네요^^얼마전까지 덥다 덥다

였는데 이젠 춥다

따뜻한것을 찾고 있으니 원~~

 

반갑습니다.

대전 체형교정 전문 트레이너 강태성입니다

오늘은 저와 있었던 트레이닝 후기를 작성해 준

숨고 평가란에 올라와 있던 글을 얼마전에 보고 넘 기분이 좋아서

이렇게 캡처를 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딱 일년정도 지난듯 합니다

이렇게 늦게 보다니 ㅠㅠ

저와의 수업 후기를

이렇게 평가란데 적어주셨네요

첫번째 대전골반교정pt 후기

 

 

후기 부탁해요 했던것이 가물가물한데

여기다 올릴거라고는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그뒤로연락을 못하고 지냈는데 ㅠ

이 후기를 계기로 한번 연락을 드려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번째 대전체형교정 운동 후기는 솔직히 누군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어둠이라고 해서 ㅠㅠ이름이 아니여서

뉘신지~~

이렇게 좋은말로 비행기를 태우니 원 ㅠㅠ

아 ~~부담스러워서 수업도 이젠 못하겠습니다

 

뉘신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모르겠네요 ㅠ

실명이나 힌트를 남겨주면 알것같아요

혹시 남겨줄 분 있다면 실명제로 ^^

 

3번째 후기는 아

보민씨 ㅠㅠ

이럴수가

완전~~ 올 봄에 트레이닝을 했던 분이십니다

아` 부담너무 주시고

너무 칭찬만 해주셨네요

저는 이렇게 칭찬만큼 잘하지 못하는데 ~~~에효

 

 

어찌 되었던 이런 글들이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게

더욱더 공부하라고 하는 말씀이라 생각하고

더 많이 노력해보겠습니다.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ㅅㅏ드립니다

이직업을 하면서 느끼는 보람참 이네요

 

월평동에 위치한 조아짐

전국 체인은 아니구요

지역마다 다 다른분들이 운영하시면서

우연히 이름을 조아짐으로 진것 같습니다.

 

조아짐은

자세개선을 위주로

직업별 직업군에 따른 체형별 맞춤 트레이닝과

자세 개선 , 통증경감을 시키기 위해

전문화된 트레이닝으로

고객님과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가령 직장인들 같은 경우

거북목, 일자목, 목디스크, 굽은등, 말린어깨, 어깨 불균형, 오십견, 척추측만

오다리 엑스다리 평발

특히 골반불균형으로 치마돌아가고

요통에 디스크에 ㅠㅠ

아~ 너무 많죠

결국 자세와 스트레스

운동부족

유연성 부족 ㅠ

다양한 원인을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에게

통증을 줄여드리고자

생활습관 개선교육과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도움을 드리는 센타 입니다

깨알 광고 ㅋㅋㅋ

 

 

조아짐은 그래서 이렇게 아담하게 생겼답니다.

헬스전문샵은 아니랍니다

조용하게 정말 시크릿하게 개인적으로

신분이 노출이도지 않으면서

운동할수 있는 센타입니다.

 

 

 

시설이 력서리 하지 못하지만

선생님 실력을 위해 부단히 미친듯이 노력하는 센타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사무실 안에 있는 스케줄 보드 이구요

트레이너 강태성이라는 카카오톡에서 준 옐로우 아이디^^ 이름표

 

가장 좋아하는 럼브롤러 소프트 남색 2개 여유분이 있어요^^

한개는 벌써 다른선생님께서 찜하셔서 가져가셨어요 ^^

혹시 필요하시분 빨리 연락주시면 정말 착한가격에 드릴수 있답니다.

2개 남았어요 ~`

 

 

조아짐 안쪽에서 현관쪽으로 찍어봤어요

저기~~~신승렬 트레이너도 보이네요

저는 사무실에서 사진을 잘 찍지 않는데

정말~~셀카를 찍어봤어요 ㅠ

와~~진ㅉㅏ 어렵네요

사진찍는거 ㅋㅋ

 

바디퍼스트 교육때 김두엽 대표 강의할때 쓰던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렇게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체형 포스처 현수막 제작을 하고 싶거나

구매를 하고 싶은분은

저한테 이야기 하시면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굽은등

요추 전만

평발로 엑스다리로 찾아온

어린 자매~~~

초등생 체형교정운동위해 놀이형식을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조아짐 현장 모습을 공개해 봅니다.

 

샛별아파트 104동 맞은편에 위치한

조아짐은 윤민숙 무용학원 건물 4층 후면에 습니다.

 

오늘 아침 카톡으로 받은

허리디스크가 있는 고객님 상태를 물어봤는데

저림과 허리가 완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네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진심으로 수업하는 트레이너 강태성이 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글로 인사드릴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